[가입소개]처음뵙겠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난 11월에 가상화폐 세상에 입문한 '디지털 목수'입니다.

저는 건물 공사를 위해 3D로 건물을 미리 지어서 실제 공사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제 집도 지었구요. 에어비엔비를 보시면 저희 집을 구경하실 수도 있어요.
https://www.airbnb.co.kr/manage-your-space/8820489/details
https://www.airbnb.co.kr/manage-your-space/8820502/details

요즘 제 관심은 Photogrammetry기술과 Block Chain기술, 사물인터넷 기술, AR기술 등에 있...었지만;; 너무 귀찮은 관계로 매일 Netflix만 보면서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엘레멘트리를 보고 있구요, 얼마전에 셜록을 봤습니다. 셜록을 보고 제 새로운 취향을 알게 되었습니다. 탐정물을 좋아한다는 것을...휴대폰을 탱고를 사용하려고 좀 큰 팹2를 사용했더니, 넷플릭스 볼때 정말 좋습니다...어딜 가서도 2시간은 너끈히 기다릴 수 있죠.

아무튼, 저는 건축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건축은 아시다시피 돈이 많이 들어요. 인건비도 비싸고 땅값도 비싸죠. 그래서 자주 하기가 어렵습니다. 몇번 집 지어서 실패를 해보니 빚도 어마어마 하고. ㅎㅎㅎ 집 지으시려는 분들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건축이 이렇게 비싼 관계로, 건축보다 조금 더 싼 공간들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자동차나 요트...같은 것들이죠. 우연히 낚시를 갔었는데 바다위를 유유히 다니는 요트를 보니 너무 갖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중고 요트를 알아보았죠. 일본에 생각보다 싼 요트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요트를 사려고 마음먹었습니다!!

당시 요트 가격은 2000만원 정도!

근데 일본에 현찰 2000만원을 가지고 갈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어떻게 가지고 갈까 고민하다가 비트코인이란것을 발견했어요. 주변에서는 다 말렸지만, 일본가서 요트를 사겠다는 마음이 너무 컷기 때문에...2017년 11월 중순경 비트코인을 샀습니다. 사실 별로 공부도 안했어요. 어차피 잠깐 바다건너 가서 다시 현금으로 바꿀꺼니까... 그리하여 비트코인을 사고, 핸드폰에 지갑을 만들어서 코인을 넣고 일본에 갔습니다.

그러나!!

일본에서 요트를 사려면 미리 딜러에게 연락을 했어야 했습니다. T.T 몰랐엉....
게다가 일본에서 비트코인을 엔화로 바꾸려면 일본 거래소에서 거래해야 하는데 일본에 살아도 1주일 이나 걸리다고 했습니다. ㅠㅗㅠ
일본까지 급행으로 달려갔지만, 요트를 가져올 방법도 없고, 돈도 없고, 딜러에게 연락도 안되고... 그래서 다시 한국에 12월 초에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그 사이 무슨일이 있었던 건지 800만원하던 비트코인은 2400만원이 되어 있는것이 아니겠습니까?? 저는 깜놀했고, 와이프와 어머니와 동생들 모두 너무너무 놀랐습니다. 이정도 일줄이야...

이렇게 처음의 행운으로 저는 가상화폐를 찾아보게 되었고, 지금 이렇게 스팀잇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다시 11월 가격으로 내려갔네요 ㅎㅎㅎ
스크린샷 2018-02-05 17.21.36.png

Sort:  
@designersfinger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happyberrysboy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와~ 감사합니다^^

와 !! 진짜 행운의 스토리네요!! :) 집 지으신거 넘 예쁘네요 :D

감사합니다 ㅠㅜ

반갑습니다ㅎㅎ!! 보팅 & 팔로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지금 고생이 많으시겠네요...^^

지금은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제 많이 익숙해져서...ㅎㅎㅎ

새로 오셨군요~~ @홍보해 드립니다~~
환영합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좋은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넵 열심히 하겠슴다!ㅎㅎ

봉주흐!!!재밌는 에피소드네요 장기적으로 투자하면 또 좋은 일이 생기겠징요

장기적으로 넣어놓으려고 합니다. 가상화폐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저는 건축을 하는 사람입니다.
시공쪽은 아니고 설계쪽이지요
시너지 효과를 바라며 따라가겠습니다. 따라오실거죠?
앞으로의 활약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근대 요트 사셧어요?

반갑습니다~!
비트코인의 마법을 경험하셨군요 ㅋㅋㅋㅋ

비트코인에 제대로 빠졌습니다.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하고, 가상화폐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ㅎㅎ

우와 집 지으신것도 비트코인 대박나신것도 부럽고 멋지세요! 저도 게스트하우스 운영하면서 개인실들은 에어비앤비로 운영하고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댓글 남기고갑니다!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게스트하우스를 하시는군요. 미국에 놀러 갔을때, 인디언 하우스라는 게스트 하우스에 가봤는데 완전 신세계였습니다. 저도 언젠가는 멋진 게스트하우스 주인장이 되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