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ing to Water park 워터파크 갔다왔습니다 ! #2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케레비안베이 다녀왔습니다!

오랜 폭염끝에 결국 휴가를 가기로 결정해서 올 여름 첫휴가였습니다

짧지만도 긴 하루였습니다. 너무 더웠네요 ㅠㅠ

처음엔 대전에서 용인으로 가는 버스를 탔습니다

아침 5시에 일어나서 6시 30분차를 예매해서 타고갔습니다

의외로 그시간에 가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

1시간 50분정도 버스를 타고 용인에 도착 하고

너무 덥고 사람이 많아서 입구쪽 사진은 찍을 겨를도 없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워터파크에 왔으니 전신샷 한번 찍었습니다 !

지금 보니 사진을 많이 못 찍은 것 같습니다. 그점이 제일 아쉽네요

중간에 간식도 사먹고 , 여러가지 놀이기구도 많이 탔는데 그 생동감을 여기에 다 전하지 못하게 되네요 ..

커플모자2개에 만원~ 은행동 지하상가에서 구매했습니다 ㅋㅋ

한 6시간정도 케레비안베이에서 놀다가 에버랜드로 갔습니다 (케레비안베이&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소셜커머스에서 싸게샀습니다)

근데 왠일?

3시정도에 갔는데 사람이 200명도 없던 것 같아요. 너무더워서 그랬을까요

그래서 몇몇 놀이기구는 운행도 안하고 줄도 없다시피 많이 탔던 것 같네요

놀이기구 타기전.. 무서웠네요 (두려움에 떠는 표정 ㅋㅋ)

얼마나 사람이 없었으면..

사파리버스도 가자마자 바로 탔습니다

이게 가장 잘 나온 사진같네요 ㅎㅎ

에버랜드에서 가장 무섭다는 티익스프레스도 찍었습니다

이렇게 에버랜드 케레비안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강남가서 쉑쉑버거도 먹었습니다 ㅎㅎ

너무 사진도 없고 인물사진만 많아서 너무 아쉽네요..

여러분도 휴가 떠나세요!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한글로 된 고양이 관련글은 kr-cat태그에 모여있어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87 / 2개 / 합계 : 1.7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236.82
ETH 2672.65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