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름을 인정한다

in #kr-newbie6 years ago

q1-xzium-dngut_kst12340.jpg

서로 다름을 인정하자
나와 네가 다름을 인정하자
나는 나이고 너는 너이다
나의 생각과 너의 생각이 다를 수 있음을 인정하자
나의 세상과 너의 세상이 다름을 인정하자
나의 마음과 너의 마음이 다름을 인정하자
나의 상황과 너의 상황이 다름을 인정하자
나의 입장과 너의 입장이 다름을 인정하자
내가 살아온 길과 네가 살아온 길이 다음을 인정하자
나의 기억과 너의 기억이 다름을 인정하자
나의 사람들과 너의 사람들이 다름을 인정하자

그냥 인정하자

Sort:  

물론 서로의 다름은 꼭 인정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함께 있으면 기분이 나빠지고 좋지 않은 일들에 말려 들게 하는 사람, 의리가 없고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 이용하려는 사람, 비아냥 거리고 깔보는 사람, 자기 이익에 따라 태도가 돌변하는 이중적인 사람 등등은 되도록 멀리하거나 절대로 상대하지 말아야 합니다. 혹시나 그런 사람을 고쳐 보려고 시도한다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뿐 아니라 본인도 그런 사람으로 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Congratulations @dancew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dancew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538.43
ETH 3518.6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