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N.PY 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우연히 글과 사진 등 평소에 여러 좋아하는 활동들을 할수있는 좋은 환경을 갖춘 플랫폼을 찾아보다가 스팀잇을 찾게되었습니다~! 

다른 플랫폼에서는 볼수없는 스팀잇만의 강점인 평가와 보상에 관한 부분이 매력적이게 느껴졌고,  그로인해 질이 매우 높아져있는 이 플랫폼에 환경이 저를 설레게 했던것같습니다. 

영어가 기반인 플랫폼이기 때문에 영어를 진짜 못하는 제 입장에서는 ...ㅠ 번역을 맞겨서라도 영어도 추가적으로 글을 적어올려서 평가 받아보고싶습니다.

제가 그동안 공개하지못했던 단편 소설, 단편 이야기들을 여기서는 마음편히 부담없게 평가받고 수정받고싶습니다.

글을 씀으로인해서 받는 보상때문이 아닌 스티미언 여러분의 의견이 저에게는 훨씬 소중할것같습니다.~!

비록 딱딱한 글일 지라도 다소 길이가 길지라도 부담갖지마시고 한번씩 구경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와 글을 좋아하는 철학가가 되고 싶었던 이 문과쟁이는 여러분들의 관심을 기다리겠습니다.~!

또한 저의 다른 방면인 15살때부터 시작한 인물사진촬영에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글과 밝은 사진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게시된 사진은 모델과의 협의후 게재하였습니다.~!)

  • p.s - 추가적으로 이 사진은 약 3년전에 찍었던겁니다~! 
Sort: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데요~
앞으로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맺고 가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넵! 바로 가겠습니다. 많은 활동 같이 해보아요!!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많은 활동 보여드릴게요~!

^^네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환영합니다!
저도 글 좋아해서 자주 찾아올게요 ~^^

넵 감사합니다~! 팔로우 갈게요~!

카페에서 보고 왔어요~ 저도 카메라 좋은건 있는데... 아직 배우질 못했네요.. 올해는 꼭 배우고 싶네요.. ㅎㅎ 같이 잘 소통해봐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멋진 사진 찍어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저도 오늘 가입을 했네요.
서로 소통하면서 즐거운 스팀잇을 즐겼으면 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사해요! 팔로우 갈게요~! 맞팔 부탁해용~~!

팔로우 감사드리고 맞팔했어요! "시와 글을 좋아하는 철학가가 되고 싶었던 이 문과쟁이"에서 좀 동질감이 느껴졌어요! 전 철학 다전공 국문학도거든요. 골수 문과쟁이..흐흐. 좋은 소설 기대할게요 :)

와 골수 문과쟁이에 만남이군요ㅎㅎ 글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사진의 느낌이 참 좋네요~~
글과 사진을 나눔해주신다니 기다려지네요 ^^

넵 기대해주시면 감사하죠! ㅎㅎ

기대 하겠습니다 ^^

팔로워 하고 갑니다 ^^ 시간나실때 맞팔 부탁드릴께요

follow me!

감사합니다. 바로 맞팔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까페의 블랙독입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 자주 뵈어요~

아아 반갑습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