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pia - SKYCoin 구매

in #kr-newbie6 years ago

김프 5프로를 찍은 오늘 장은 군침만 흘리고 있던 해외거래소 상장 관심코인들을 사기 정말 좋은 장이었다

가능성 있는 코인을 기가막히게 찍어주는 트위터가 하나 있는데, 거기서 본 것중 눈여겨 보던것이 SKYCoin이다.
인지도는 안습하지만, Cryptocoins에서 혁신적인 코인 2위에 선정되기도 한 저력이 있는 코인이다.
이름도 촌스럽고 귀여우며 홈페이지도 뭔가 구려서 개발에 몰두하는 너드들 냄새가 나는게 마음에 들어

현재 시가총액은 2천억원 가량이고, 거래되는 거래소가 Cryptopia 외 1개로 거의 없다.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플랫폼 코인이 시가총액 2천억원이면 괜찮은 deal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큰 비중은 아니지만 '포트폴리오에 담았다'고는 할 수 있을정도로 담아보았다.

skycoin1.jpg

한번 펌핑이 온 후 오랜기간 횡보중이고, 거래량이 많지 않아 틱이 크게 벌어져있는 상태이다.
단기간에 폭등은 안하더라도 떡락할 일이 있을 것 같지는 않아서 일단 담아놓고 잊어버리려고 한다.

우리나라에 추후에 새로 오픈할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라는 근거없는 얘기를 인터넷에 본것 같기도 해서
약간은 충동적으로 한번 담아보았다.

Sort:  

새로운 코인 하나 알아가네요
크립토피아 코인 넘넘 많아요 ㅎㅎ
왠지 하늘로 갈거 같은 코인~
투더문 기대합니다
38c157fb665d1b.gif

신혜선씨 좋아하세요? ㅋㅋ 요즘 너무 예쁘게 나오는것같아요

새로운 코인 하나 알았네요. 알트코인이 너무 많아서 , 알아볼 엄두가 안나는..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80.44
ETH 3253.9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