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FT 스키프 ICO 아쇼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첫글을 올린 코롯이죠 ^^

전 1월 코인값이 가장 비쌀 때 코인장에 입문한 코린이랍니다.

그런 제가 당시 가장 처음으로 해본 아쇼에 대한 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스키프 체인은 제가 당시 드론관련 코인이나 주식에 투자를 하고 싶다고 생각할 즈음 저에게 다가왔습니다. 덴트 카톡방의 어떤 분께서 저에게 SKYFT에 대해서 알려주신거지요 ^^ 덕분에 저는 당시 프라이빗세일 보너스인 40%보다 더 높은 45%인가(정확히 기억은 안 나네요)에 미리 살 수 있었습니다. 2월 말이었는데 약 1이더 정도 샀습니다.

아마 프라이빗 시작은 3월 2일인가부터였을거고 아쇼는 6월 15일까지입니다. 아직 보너스 30%라 좀 더 사고 싶은 생각도 있지만 시드가 부족해서 패스하고 있습니다.

SKYFT는 러시아 코인인데요, 최근 유튜브 스키프 채널에 CEO와 CMO가 나와서 하는 인터뷰 내용이 업로드 되었더라고요 ^^
보니 일단 먼저 규제가 적은 나라들에서 시작해서 점점 더 서방나라들에 침투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일단 먼저 자사가 있는 러시아에서 시작해 베트남, 그리고 호주, 유럽, 이런 식이 목표라고 하더군요.
호주에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호주도 유럽나라들보다는 규제가 약하기에 베트남 다음의 목표가 되었다네요.

무인드론 관련 토큰이기에 일단 사람이 많이 살지 않는 지역에서부터 운행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사고로 잘못된 불상사가 생기면 안되기 때문이겠지요. 그리고 무인드론이 다른 비행운송수단들보다 독보적으로 나은 이유도 꼽아주었습니다. 이륙이나 착륙시에 수직으로 상승하거나 하락하기에 필요한 땅이 훨씬 적고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고 하네요.

행복회로를 너무 돌리면 안되겠지만 많은 분들이 먼 훗날에는 군수용으로도 사용되지 않을까 생각도 염두에 두더라고요.
사업 계획이 약 5년정도는 로드맵에 적혀 있으니 저도 아마 오래 가지고 갈 코인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빨리 아쇼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Sort:  

Congratulations @corro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771.43
ETH 3271.8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