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카페 ,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오가다양주송추점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페여행자 @coffeenews 입니다.

송추카페 디저트맛집 오가다양주송추점 (5).jpg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양주시에 위치한 오가다입니다.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북한산로 1022-1

송추카페 디저트맛집 오가다양주송추점 (11).jpg

오가다는 한방차 관련 프랜차이즈입니다. 저는 체인점보다 개인카페를 선호하지만 이 날은 독특한 인테리어가 궁금해서 오가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송추카페 디저트맛집 오가다양주송추점 (7).jpg

총 2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오가다는 겉에서 보기에도 분위기가 좋아보였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독특한 가구들이 가득해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송추카페 디저트맛집 오가다양주송추점 (8).jpg

의자들의 모양과 색, 테이블의 크기 등 가구 구경하느라 음료 주문도 잠시 잊었던 1인!

송추카페 디저트맛집 오가다양주송추점 (4).jpg

한방차로 유명한 오가다라지만 전 이날 스무디가 먹고 싶었어요. 날이 더웠거든요. 한방차는 왠지 따뜻하게 먹어야 할 것 같다는 고정관념(?)으로 인해 시원한 음료를 주문하기로 했죠.

그래서 한라봉요거트스무디로 주문! 한라봉이 갈아진 주황색의 스무디가 나올 줄 알았는데 음료 위에 한라봉이 큼지막하게 올려진 걸 보고 다시 한 번 카페에 만족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송추카페 디저트맛집 오가다양주송추점 (1).jpg

그리고 곁들여 주문한 케이크에 달달한 기쁨이 가득 쌓였던 시간.

오가다양주송추점은 특색있는 가구들도 많고, 카페 내부의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되어 있는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가구를 구경하며 티타임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Sort: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겠어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세상에는 맛난 게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카페 여행자라는 ㅋㅋ 닉네임이 결코 어색하지 않네요
죄다 카페만.. 후덜덜 ㅋㅋ 케잌 탐나네요 ㅠ 달콤한것이 좋아보입니다 ㅠ

ㅋ 어색하지 않다니~기분 좋네요^^ 달콤함이 가득해서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다음에 기회 되시면 들려보세요

왜케 커피숍만 다니시는거에요 ``? 순수한 질문입니다 ㅋㅋ
보통.. 자주가는 곳만 갈것 같은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양주시 장흥면 북한산로 102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coffeenew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희동네 오가다와는 차원이 다르네요~~~저희동네는 이마트 건물안에 있거든요~항상 북적북적한곳!! 여긴 넓고 분위기도 참 좋네요:) 커피뉴스님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여기는 독특하고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기회가 되신다면 방문해보실 수 있기를!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스무디에 저렇게 과일 올려주는 곳은
처음봤어요~양도 넉넉하고 좋은데요^^

카페 분위기가 조용하니 좋아보여요~ 특히 창가자리 예쁘네요~~ 한라봉 스무디 맛있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