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 Self-Introduction] 저는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언제나 자기 소개서를 쓸 때면 '뭐라고 해야 하나?' 고민을 하게 됩니다.

거울을 바라보며...
나는 누규? 여긴 어디?
... 그런 느낌에 ㅎㅎ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저는 음악을 아주 많이 좋아하고
그림그리는 것도 좋아하고
예쁜 것은 모두 다 좋아하고
글도 좋아하고, 요리도 좋아하고
뭐든 만드는 것은 다 좋아하고,

좋아하는 게 너무너무 많아요~

음... 하지만 시간이 한정되어 있으니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매일 이것저것 하나씩 시도하고 있어요 ^^

조금씩 할 수 있는 것들에는~~
일러스트, 포토샵 같은 웹디자인과
커피바리스타, 제과제빵, 앙금플라워, 슈가크래프트,
펠트공예 등의 소소한 바느질 ㅎㅎ
클래식기타, 피아노, 태권도 (국가 공인 2단이지만, 실제는 거의 못 하는ㅋㅋ) - 예체능
일본어, 인지학습치료가 있습니다.

아... 쓰면서 보니 점점 초딩의 소개같은 느낌이ㅎㅎ
아무래도 오늘 소개는 이 버전으로 갈 것 같네요~

그리고, 조금했는데 조금 더 잘 하고 싶은 것은 코딩입니다.
언젠가 자바스크립트와 CSS가 익숙해져서 제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 날이 오겠지요!

웹디자인 기능사와 컴퓨터운용기능사 필기는 합격했는데 실기시험을 아직 안 봐서ㅜ
기간 안에 해야 할 텐데 말입니다.

또... 매일 하던 일은 법학(헌법) 연구입니다.
지금 쓰고 있는 논문 주제는 '감염병 관리 법제에 관한 헌법적 연구'입니다.

그 외에 가족법, 의료법, 채권법 등의 민사법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부부가족치료 강의도 가끔 하고 있는데,
가족법은 참 재미있으면서도 힘든 분야인 것 같아요.

가족은 함께 할 때는 나 자신보다 더 좋지만
헤어지면 남보다 못한 관계로 되는 경우가 너무 많거든요.
아... 이건 판례를 공부하다가 느낀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서울에 있는 모대학의 박사과정을 이번 학기가 끝나면 수료를 합니다.
시간이 얼마나 빠른지 모르겠어요.
4년이 물흐르듯 지나가 버렸어요.

지금은 그 모대학의 법학연구소에 연구원으로 소속(?)되어 있습니다.
... 돈을 많이 버는 것이 아니기에, 소속이라고만 ^^;

생일날 오전 12시가 되면 젤 먼저~
울 학교 총장님 이름으로 생일 축하 문자를 받아요.
딱 이때 느끼죠. '아, 내가 여기 연구원이었구나.' ㅎ

지난번 학회에서 steemit을 소개받고 이제 시작한지 3일입니다 ^^

예전에 웹소설을 쓸 때는 소셜을 꽤 열심히 했었는데,
논문의 덫에 빠진 후 소셜을 모두 끊고!
'면벽수련' 중입니다.

그래서 매우 슬프게도ㅜㅜ
요즘은 삶이 푸석푸석 건조해졌어요.

오랫만에 글을 끄적이면서(음악을 틀어놓고~) 전공책을 멀리하니
나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이러면 정말 곤란하지 말입니다.

다음 학기엔 학위를 받아야 할 텐데...

뭐~ 가끔은 할 수 있어서 한다기보다는
해야하니까 할 수 있는 때도 있을 거라는 생각을 꾹꾹 눌러담으며!
씩씩하게(헤헷~ 무모하게인가요?) 오늘은 전공책과 논문을 덮었습니다~~

추운, 그것도 아주 많이 추운 겨울날이잖아요~
가끔은 이렇게 느슨할 때도 있어야 ^^

사진은... 작년 여름의 모습입니다.
(이제 영원히 제 모습이 이곳에박제된다고 생각하니,
제 얼굴을 보실 분들에게 민폐인 듯 하여ㅜㅜ...
수채화 필터를 덧씌운 사진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책상에만 앉아있다보니,
V라인이 U라인으로 바뀌는 마법이 일어나서ㅠ
셀카를 찍어도 뽀샵으로 마무리를 해야하는 슬픈 현실에...

그냥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셀카는 그 다음에...

지금은 머리가 좀 더 길고, 뱅스타일이고,
그 다음은 생략~ ㅎㅎ

아! 언제나 운동과 다이어트와 공부는 내일부터라고 누가 그러던데 ㅋ
맞죠? 그런 거죠? 저만 그런 거 아니죠?

하튼, 지금까지 대략~ 제 소개였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0^

다음부터는 법학을 쉽게 스토리로 풀어내는~
판례이야기도 들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사랑과 전쟁이 드라마에만 있는 건 아니더라구요!
우리의 삶이 모두 그러한 걸요~~~

그래도 저는, 내일이 있어 언제나 기쁜~ '오늘'을 살아가고 있답니다 :)
오늘(present)은 제게 늘 선물(present)입니다! ^^♡

#kr-newbie #introduce-yourself #self-introduction #kr-life #kr-story

Sort:  

학생이셨군요. 그 많은 손재주를 가지신 분이라 연세가 많으실거라 생각했는데. ㅋㅋㅋ 멋지십니다. ^^

나이는 다른 학생보다 많지만, 그냥 비공개로~ ㅎㅎ
이것저것 딴짓하는 걸 좋아하다보니 ㅋㅋ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아직 모르는 게 너무 많은 뉴비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다시한번 반갑습니다~
재능이 정말 많으시네요~
스팀잇에서 많이 풀어놓아주세용 ㅎㅎㅎ

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와..대박..얼마나 많은 것들을 할 줄 아시는 거예요~ㅎㅎㅎ
이야기로 풀어주시는 판례들 기대됩니다~:D

판례 중에 재미있는 이야기~ 진짜 많아요!
"정말 이런 게 실제야?" 이런 말을 하죠 ㅎㅎ
담에 하나씩 올려드릴게요~ ^^

벌써부터 설레여요~ㅎㅎㅎ
저 호기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거든요~!!
다음 이야기 기다리고 있겠습니당ㅋㅋㅋ

미인이세용!ㅂㄱㅋㅋㅋㅋ

앗!! 감사합니다~~ ㅎㅎ 조명발~~~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댓을 3일이나 지나서 봤네요 ^^
연말에 이것저것 생각할 게 많아서...
이제 새해가 되었으니 좀 더 활기차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34.02
ETH 3084.3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