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꺄악

좋군요.

감사합니다 :)!!!

멋진 웹툰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홍보해

오 감사합니다!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ckathf777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rbagg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프롬 정말 좋아하는 가순데
노래와 함께 따뜻한 만화 잘 보고 갑니다~

프롬 너무 좋죠ㅠ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이게 모바일에선 음악을 들으며 볼 수가 없는걸까요?ㅠㅠ 카툰 잘 봤습니다! 훈훈해지네요 :)

앗ㅠㅠ 저는 모바일에서도 보이던데 왜 안보일까요...!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예전에 프롬 좋아했었는데 이노래도 좋네요 ㅎㅎ
따뜻한 만화도 잘봤습니다 뮤비같기도 하네요 ㅎㅎ

앗 그런 느낌이었으면 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