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3초만 원하는 시점의 미래를 볼 수 있다면?"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단 3초만 원하는 시점의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보시겠습니까?"
MomentCam_20180123205049.gif
@spotpoint 님의 바톤을 이어받아 이 글을 작성합니다.
가볍게 로또번호를 보고 외운다. 코인의미래를 보고온다등을 제외하고 어떤 미래를 보고오면 좋을까란 고민을 해보았다.

이런 고민을 한다는 것..스팀잇을 시작 하고 나서의 가장 큰 변화가 아닐까 싶다..의미없이 무미건조하게 일상을 살아가던 내게 어떠한 주제로 생각을 하고 사소한 일이라도 내가 느낀 감정을 기록 하여 담는다는 것..그래서 나는 이 공간이 좋아지기 시작했다.

3초만 미래를 보여준다면..
사랑하는 아들의 배우자를 보고싶다.
어느날 음악 방송을 보다가 늘씬하고 예쁜
걸그룹이 춤을 추는 장면을 보며
남편이 아들에게 질문했다..
"저 누나들이 예쁘냐~~~니 엄마가 예쁘냐~~~!"
눈치를 살짝 보던 아들이 대답했다..
"당연히 엄마가 예쁘지!"
내 입꼬리가 주책없이 올라가고 있는 틈을 타
남편이 말했다..
"아.....클났네...니 엄마가 이쁘면 안되는데.."
남편은 너랑 똑같이 생긴 며느리가 오는거 아니냐며
안타까워했다..
난..나쁘진 않을 것 같은데..
그날은 아들에게만 치킨을 시켜주고
남편은 굶기고 싶었다.

아들이 선택한 이 세상 단 하나의 여인
그녀의 모습이 궁금하다.
우리가 없어도 이 험난한 세상..
그여인과 평생을 가족을 이루며 살아가야할텐데
현명하고 ..착하고..바른 인성을 가진
내아들의 배우자의 모습이..
보고싶다..

걍 나 닮으면..될 것 같은데..
ㅎㅎㅎㅎ

다음 주자 지명합니다
@happy4u
@redpiano
@sttaky
입니다~^^받아주셔요~

Sort:  

이런 릴레이가 있나요ㅋㅋ 오늘 고민해봐야겠네요^^ 그나저나 난 아들셋 여자 다 보고 올려면 3초가 부족할듯ㅜㅜ

1초씩 보시죠..

푸하하하!진짜 차우님보다 못생겼음 어쩐담~ 대실망일텐디 근데 더이쁘면 어쩐담~엄청 질투날텐디~^^

저처럼 속이 깊으면 됩니다..암요..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언제나 와주시고 감사합니당~^^ 즐거운스티밋라이프♡

ㅋㅋㅋ 빵터졌습니다.
차우님께서 며느리감 골라주세요~ㅋㅋ

이세상어디에도 나만한여인은 찾기어려울것으로
사료됩니다..ㅋㅋㅋㅋ

우리2호가 옆에있는건 아닐지 ㅋ

괜찮으실런지요...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