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털이의 목욕시간♡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스티미언 칭구 여러분들^
오늘이야기는 ♡민털이 목욕시키기♡편입니다^^

피곤해서 미루고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고 미루고 또..미루던.. 목욕을..
이제는 해야할때가 왔지요ㅜ

사실 다른 소형견 아이들처럼..
샵에맡기고 미용까지 싸아~~악 해서
들어옴 좋겠지만..목욕비만16만원이라는
사악한 비용에 목욕.빗질.간단한 미용은..
차우맘이 직접한답니다~^^
IMG_20171230_3.jpg

저리 기분좋아 웃고있는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목욕하러 끌려오는 내내 무셔워서
쉬야를 지리던 민털..

샴푸.린스.세척.드라이.빗질까지
두세시간이나 걸리는 매우 매우 고된 목욕시간 이기에 원래는 남편님과 2인1조로 나눠서 해야하지만..멀리~출장중이니 1박이 걸리더라도 혼자서 지지고볶고 해야겠습니다.

어찌어찌 샴푸린스헹굼까지 한시간가량이 흘렀어요..ㅜㅜ


이제털을말려볼게요
에어탱크야 도와줘~~~!!!

시간이지나면 뜨거운바람이 나오기에 멀리멀리서쏘아줄께요~물기를털어내주고
또한시간은 드라이기로 말려야하지요..
돌아~~~하면 돌아주는 똑똑한민털~
우연인줄알았지만 한번더 돌아~~했더니
오!또 돌아주는 똑똑한 민털

IMG_20171230_4.jpg
웃어바~~~~씨익~~~~^____^
씻어도 씻은티가 안나는..더러운 민털아..ㅜ

20171231_134502.jpg
샤워후엔 털이 엄청나게빠지지요
욕실에 이 만큼 빠진 털을 치우고 나왔음에도
빗질하니 또 이 만큼이나 나오네요
오늘은 작은 강아지 두마리 분량을 뽑아냈어요
넌 왜 365일 털갈이하니..ㅜ
20171231_145032.jpg
뽀숑뽀숑^^이뻐진 민털..
힘들었쪄?고생했쪄~~~~~
근데 너 손 꺾였어 !또 절지말고 풀어라~
20170812_173710.jpg
목욕이 끝나고 맛있는 맘마를 먹고 기분좋게 잠든 모습을 보니~차우맘은 손가락이 얼얼해도 뿌듯뿌듯 행복 하답니다

우리 스티미언 칭구분들도
올 한해동안 안 좋았던 모든 묵은때를
벗겨버리고~새해엔 좋은일만 가득가득♡
행복 하시길 바래요♡♡♡♡
새해
복~~~많이받으세요^^

Sort:  

아고고생하셨소이다민털이 아주 뽀송뽀송하더이다~~
새해에도잘부탁드리요~~~가즈아~!

새해엔 지혼자샤워하고나오길
ㅋㅋㅋㅋㅋ가즈아!!!!~~~~~~

후생에 복받으실 겁니다...ㅎㅎ

지금생애는 어뜨케 안될까요...

마루에 늘어진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
샤워해서 체력이 방전된건가요? ㅋㅋㅋㅋ

네..ㅋㅋㅋ무엇이 카페트인지..

카다란 솜뭉치 같은 차우네요 ㅎㅎ 아주 귀여워요 ㅎㅎ 쭈글한 인상이 아주 푸근하니 애교쟁이같네요

쭈글이솜뭉탱이랍니당~^^감사해욤~^^

ㅋㅋㅋ 민털이 목욕했구나~~ 보러가야지ㅋㅋ

네 레피님 보러오세요
목욕시켰다고삐져서말도안해요..

어머나 정말 목욕시키는게 일이겠어요.ㅠㅠ
저희 강아지도 365털갈이 하는데.. 비용 아끼려고 집에서제가 집적 하는데 정말 너무 힘들어요 .
아무래도 다이슨 드라이기를 구매 해야 할거 같아요(흑심) ㅋㅋㅋㅋㅋ

목욕하고 개운한지 엎드려서 자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저는 드라이룸갖구싶어용ㅜㅜ 열씨미 스팀잇해서 올해는 반드시사겠어요!~~~^^

혼자서 목욕시키기 쉽지않은 크긴데 고생하셨네요.^^
제 와이프가 가장 싫어하는 털...
저희집은 절대 이 품종은 못키우겠네요.^^;;

혼자목욕시키고털빗질하면 그담날은 몸이여기저기아파요..매일 하루하루털과의전쟁입니다..ㅋㅋ

민털이 이쁘게 하느라 녹초가 되었을 니가 안쓰럽긴하다만 쟈는 넘나 드러버~~ㅋ 돈벌어서 자동기계하나 사자!

스팀잇열심히하여자동기계를사도록할게요..그자동기계는드라이룸이라고하지요..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