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싱싱한 버섯이 왔어요. 독버섯은 골라 드세요!!

in #kr-newbie6 years ago

와.... 진짜 신기한 피규어 많이 모으시네요!

저도 이런 취미 하나정도 만들어볼까 심히 고민 되기 시작합니다!

Sort:  

이것저것 다 모으다가 생물피규어로 정착했어요.ㅎㅎ
피규어는 인테리어효과도 있고 질리면 나중에 내다 팔면 되고...
한번 도전해 보세요.ㅎㅎ

피규어 구매하게 되면 주의해야될 사항 있나요?? 예를 들면..

1.가격대가 구성되는 브랜드라던가(중고 판매 대비)
2.재질 같은 경우는 어떤 재질을 구매야하는 정도

이 두가지정도만 생각나는데 너무 추상적으로 여쭤보긴 그래서

피규어는 종류가 워낙많아서 주종을 정하는게 중요해요.
레고, 12인치액션피규어, 다이케스트, 건프라, 베어브릭, 큐브릭, 스테츄... 뭐 수도없이 많죠.ㅎㅎ
새로운 세상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 제가 수집하는 동물피규어는
워낙 매니악하고 루리웹이나 네이버 액셜피규어 카페등에서 천천히
보시면서 취향에 맞는 걸 고르시면 되겠네요.^^ 2번은 1번이 정해진
후에 생각하시면 될 것 같구요.

그렇군요!! 사실 원피스를 한때 빠져있었어서 생각중이었거든요!

가격대도 꽤나 묵직하기도 하고 해서..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