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사 드려요! 스팀잇 가입후 첫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제막 스팀잇에 가입했습니다!
따끈따끈 하쥬~

아는 동생의 소개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처음엔 스팀잇의 문화가 낯설었는데
자주 들어와서 보니 넘나 재미있네요 ㅋ

제가 백수에 가까운 30대라서 스팀잇에 더욱더
발을 깊게 담글수 있을것 같습니다 ㅋㅋ

저는 아직도 어떤 포스팅을 할지 감이 서지않아서
일단 이것저것 잡스팀 처럼 올리다가 저만의 길을
찾지 않을까 싶습니다~ ( 많은 뉴비들의 공통 고민일듯요)

관심사는 스팀잇, 독서, 코인, 마케팅, 사업아이템 등 몇가지 없는데요
이 주제들을 벗어난 포스팅도 많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잇의 주제를 어떻게 정하면 좋을지에 대한 조언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Sort:  

환영합니다 :)
금방 익숙해지셔서 날아다니실 거에요^^

퍼니프렌드님 감사해요~ 저의 스팀잇에 첫 댓글로 등록 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환영합니다 태그는 추가 하실꺼죠?

태그 추가를 깜빡해버리고 하나만 넣었네요 ㅎㅎㅎ 점차 익숙해지겠죠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처음 스팀잇에 글 써봤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반갑습니다~ 같은 뉴비끼리 으샤으샤 해보자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8.70
ETH 2245.4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