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인생의 밀도를 읽고 짧은 생각 공유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평범한 대학생 @choi2018 입니다.
IMG_0318.JPG
처음에 이 책을 보는 순간 마음에 끌려서 구매하게 됐다. 겉은 화려해 보였지만 안에 내용은 전통적인 인간미와 IT를 엮여서 쓴 글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현대인들이 핸드폰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을 다른 방향으로 생각하면서 사용하면 그 효과 배로 나타날 것

이다, 비슷하게 언급했습니다. 저는 조금 심심하게 읽었지만 나름 우리가 현시점에서 살면서 기계에서 왜 인간에 대한 온도를 느껴야 되

는지 알게 됐던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구절은 사람은 편견을 가지면 안 된다> 였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5-23-02-01-50_75.png

Sort:  

독서는 항상 옳은것같습니다! 편견.. 버려야지하면서도 매번 저도모르게 가지고있는녀석이네요. 계속 독서도하고 혼자 생각도하면서 앞으로 점점더 편견없이 살면 좋겠네요 ㅎㅎ

맞아요! 편견은 정말 나쁜 것이라고 인지는 하고 있지만, 인간의 한 부분(욕심) 때문에 피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진짜 다른 관점에서 표현하고 있는 글인거 같네요 꼭 읽어보고싶게 만드네요!!!
편견이라는걸 안가지는게 가장 힘든일인거 같기도한거같아요!! 꼭 읽어봐야겠네요

필자분이 현직 판사하고 있는 분이라서 글을 굉장히 밀도 있게 쓰긴 했어요. 아마 판사 입장에서 편견을 가지면 안 된다는 무의식에서 튀어 나 왔던 것 같기도 해요.

Congratulations @choi201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앗 제목부터 끌리는 책이네요 ㅎㅎ 인생의 밀도...!

책을 읽어 보지는 않았지만 꽤 알찬 내용처럼 다가 옵니다.
인생의 밀도 라는 책 제목처럼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서점가면 한번 읽어 보도록 할께요.

좋은 느낌을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9.18
ETH 3390.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