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일기] 2018년 3월 2일 금요일 DAY 21 +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수령기!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오늘의 훈련내용 (오리발 착용)

킥판 잡고 자유형 발차기 6개

킥판 잡고 자유형 팔꺾기 3개

자유형/평영(접영웨이브) 4개

한팔접영 3개

접영 5개

배영 5개

3월 첫 수업이라 새로운 얼굴을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저희 반은 변동이 없네요. 대신 옆 레인에는 새로운 친구들이 왔습니다! 중학생 정도로 보이는 형제인데 수영도 잘하고 선생님 말씀도 잘듣고 너무 귀여워요 ㅋㅋ 어제까지만 해도 아마 모든 레인 통틀어 제가 가장 어리지 않을까 했는데 이제는 확실히 아니군요 ㅠㅠ

그리고 제 책장에도 새로운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따끈따끈한 신간『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입니다! 사실 당첨되서 주소까지 보내놓고는 까맣게 잊어서 현금을 준비하지 못해 당황했는데 요즘은 착불도 카드 결제가 되네요?! 설마 저만 모르고 있었나요? ㅋㅋ

이렇게 이벤트로 책을 받은 것만 해도 감사한데 책 표지 안쪽에는 @venti 님과 @worldinmyheart 님의 사인과 함께 응원 멘트도 담겨 있어서 더 감동받았어요 ㅠㅠ 꼭 보상 받는 날까지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참여했지만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이나 책 받고 싶으신 분들은 내일 오전 9시에 다시 2차 무료배포 이벤트가 열린다고 하니 많이 응모해주세요 :)

이 글이 재미있었다면 팔로우 해주시고  

수영 좋아하시는 분들은 #kr-swimming 태그로 같이 소통해요~    

Sort:  

와, 월하님과 벤티님의 싸인까지 들어있군요.
책 열공하셔서 씐나게 스팀잇하세요.^^•

넵! ㅎㅎ 마음만은 벌써 고수가 된 기분입니다 ㅋㅋ

아~ 뜬금없는 이야기지만 츨레님 배너 바꾼거 수영을 좋아하시고 물을 사랑하시는 플레님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이뻐요. 플레님 머메이드 되는 날까지 열심히 +_+

배너 글씨가 흰색이고 비율은 옆으로 긴데 또 모바일은 가운데만 나오고 해서 도대체 무얼 해야 이쁠까 고민하다가 이걸로 했어요ㅋㅋ 잘 바꾼 것 같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