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일기] 2018년 2월 9일 금요일 DAY 11 + 인증타임!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오늘의 훈련내용

자유형 2개* 후 오리발 착용

자유형/배영 4개

자유형 2개 5세트

한팔접영 2개

접영 3.5개 + 걷기 0.5개

* 한 개의 기준은 25m 레인 왕복, 즉 50m를 의미합니다. 접영을 제외한 다른 영법들은 쉬지않고 왕복하고, 접영은 (반대편 사람과 부딪힐 경우 부상 위험이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피니쉬 라인을 통과했을 때 출발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동생과 데이트가 있어서 일기가 좀 늦었네요. 동생은 인물사진을 찍는 것이 취미인데 오늘 처음으로 제 사진을 찍어줬습니다. 

우선 제 카메라인 것처럼 셀카 한 컷! 역시 셀카는 옷가게 거울이 잘나와요 ㅎㅎ

이제 이 카메라로 절 찍을겁니다 ㄷㄷ 무척이나 크고 아름답습니다!

결과물은 보정해서 보내준다고 하네요. 이건 맛보기!

이 글이 재미있었다면 팔로우 해주시고 

수영 좋아하시는 분들은 #kr-swimming 태그로 같이 소통해요~   

+ 팔로우 100명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참여 방법은 링크의 글을 참조해주세요!

Sort:  

오... 멋지시네요... 운동하시는 남자분들은 다 멋진거 같습니다... 저 제외하고요.. ㅠㅠ

쑥쓰럽네요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kaine님도 실제로 뵙지는 못했지만 분명 멋진 분이실 거에요 :)

사사공님? 귀여운 남자였군요?
전 여자분일거라 생각했어요.
다음엔 수영복 입은 모습도 투척해주세요.
수영복! 수영복!^^

성별을 따로 말한적은 없지만 글의 말투라던가 분위기에서 누가봐도 남자로 보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군요 ㅠㅠ 저도 남자랍니다! ㅋㅋㅋㅋ

엇 저도 여자분인 줄..아마 프로필 이미지때문에 그렇게 생각했던거 같아요^^;;

그냥 좋아하는 그림으로 했더니 그런참사가 ㅋㅋㅋ ㅠㅠ

저도 사진 좋아하는데 ~~ 못찍어요 ~~ ㅋㅋ
카메라가 엄청 무거워보여요 ~~

보이는게 아니라 진짜 무거웠어요 ㅋㅋㅋ 목 부러질뻔 ㅠㅜ

사진 느낌있어요!! 보정 사진도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동생이 반응 없냐고 계속 물어봤는데 좋아하겠네요 ㅋㅋㅋ

아닛.... 저 카메라....렌즈... 저건 무엇일까요;;;

수영하시는 구나 +_+ 처음 알았어요!

저두 모루게쏘요... 지금 렌즈만 거의 제 허벅지만한 것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