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t!! 드디어 첫 글을 올려보아요 드든~!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얼마 전 부터 눈팅만 하다가 이제서야  스티밋에 가입했어요~  

딱히 글을 잘 쓰지도, 거창한 이야깃거리가 있는 것도 아니지만..     


아름다운 강릉(Gang neung)에서의   

소소한 일상 을 나누려고 해요.  


아직은 스팀잇이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잘모르는  스티밋맹(?) 이지만 ㅠ  

점점 익숙해지겠죠? ( 심지어 영어도 못 해 ) ㅠ


초보자를 위한 글을 올려주시는  많은 분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


Sort: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52.57%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반갑습니다~ 저도 지난주에 막 시작했어요 ㅎ

환영합니다 ! 아름다운 강릉 기대되네요. 잘부탁드려요 :)

저도 이제 막 3일차인 초보입니다. 반갑습니다. :)

강릉에서의 생활 궁금합니다 ;-)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너무 반갑게 맞아주시네요ㅎㅎ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자주뵙길바랄께요~^^

근데 이거 이미 글 쓴거에서 파워업100%로
바꾸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ㅠㅠ

아쉽게도 바꿀수는 없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초보랍니다ㅎㅎ

반갑습니당 ㅎㅎ 저도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입니당! 늅늅

반갑습니다 ^^ 강릉에 대한 많은 이야기 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03.09
ETH 3246.9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