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객리단길 YOLOTACO 먹고 기분 Up 하세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벌써 세번째 글을 쓰는데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전주 객리단길에 있는 욜로타코입니다. ㅎㅎ

상호 : 욜로타코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 1길 75
전화번호 : 063-285-5558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한번 더 취하는 욜로타코!!

현재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에, 세련된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저는 밤은 너무 추워서 낮에 갔다왔습니다 :)

막상 들어가니 밤인지 낮인지 모를만큼 어두우면서 예쁘게 장식되어있어요 ㅎㅎ

제가 건물인테리어사진을 찍는 것을 깜박했네요 ㅠㅠ(분위기에 취해서.. 혼자 즐겼네요 ㅎㅎ)

들어가면 네온 사인으로 큼지막하게 써져있는 아주 맘에 드는 문구!! 두구두구!!

" You only live once"

한 번 뿐인 인생,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

SNS에서 떠들석하길래 한번 저도 가봤습니다. ㅎㅎ

기본.jpg

그 중 제일 떠들석거렸던 메인 메뉴를 시켰는데 정말 화려하네요!!

타코의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대로 골라 드시면 되구요!! 또디아는 무료리필이 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

양이 너무 많아서 남녀 두명이서 가면 배불리 먹고도 남는 것 같아요!

취얼쓰.jpg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욜로타코 브레이크타임이 15:30 ~ 16:30 이니 참고하세요 :)

주말 모두 잘 지내세요 ㅎㅎ!! 안뇽!

Sort:  

와~ 딱 제 취향저격 굿이네요!! ㅎㅎㅎ
타코 진짜 맛있어보여요~ 맥주한잔하고싶네요 흑
전주는 한번도 못가봤는데.. 가게되면 꼭 들려보고싶네요~
팔로우 꾹 누르고가요!! ^^

전주가면 한옥마을도 있지만 객리단길에 맛집 많아요!! 추천이요 ^_^

지원 첫 응원왔습니다.
욜로 타코 이름부터 맛있겠는데요^^ 잘 보고 갑니다.
p.s. 먹스팀을 하실때에는 상단에 주소와 더불어 태그에 muksteem 을 달아주시면 @lee2 봇이 와서 보팅해줍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3주)

뉴비라서 몰랐네요!!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아아 제 댓글에 남기신 멕시칸 가게가 여기군요!! ㅎㅎㅎ
타코에 맥주 먹고싶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네 ㅎㅎㅎ 맥주는 마시지는 않았지만 맥주안주로 제격입니다!! :)

멕시칸 푸드 저도 참 좋아하는데!!!
다음에 전주 갈 일 있음 함 방문해보고 싶네요!!!

여기 적극 추천이요!! 너무 저녁시간대이면 많이 사람 몰릴거에요 ㅎㅎ ^_^

넵:) 저녁시간대는 살짝 피해서 가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엌ㅋㅋㅋ 제가 쓰려했던 포스팅인데 늦었네여. 맛있게 드셨나요?

네 ㅎㅎ 배불리 먹었습니다. 맞은편에 장키친이라는 가게도 갈 생각입니다 :) 거기도 괜찮은거 같아요!

근데 전주사람이세요?저도 전주에서 30분거리에 사는데 ...ㅎㅎ? 장키친도 한번 봐야겠군요. 추천감사합니다

전주는 한옥마을이랑 도청앞밖에 안가봤는데 한번 가보고싶어지네요 :)
타코는 정말 무긍무진한 음식같아요
속에 들어가는 재료, 그리고 소스에 따라 맛이 엄청 다양하니까요
타코먹은지도 오래됐는데 먹고싶어지네요^^

한번 가보시면 후회안합니다 :) ㅎㅎ

항상 전주는 무박으로 갔었는데 다음에 갈때는 1박하면서 들려봐야겠네요

헐,,, 정말 맛잇게 보이는군요!!
저도 꼭 가봐야겠네요..ㅠㅜ

전주 맛집 추천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 1길 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댓글 확인하고 빠르게 달려와 댓글 달아요
넘넘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타코 좋아하는데 ㅎㅎ
전주 갈일있으면 한번 들려야겠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전주 오면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 없습니다 :)

타코 딱 1번먹어봤는데 지금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네요 ㅎㅎㅎ

저두 또 먹고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67.02
ETH 2769.1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