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객사 술집]밀러타임~ 기분 Up하세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4번째로 글을 쓰고 있는 뉴비입니다. ㅎㅎ

오늘은 전주 객사에 있는 밀러타임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남이라서 기분이 좋은지 술집을 가기로 했어요!

객사 맥주집을 찾다가 찾은 술집! 그것은 바로!!! 두구두구!!

밀러타임 입니다!!

1515856932596.jpg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죠??

ㅎㅎ 술은 목말라서 바로 마셔서 그런지 사진이 안예뻐서 안올리려구요 :( ㅠㅠ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3시까지나 한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치맥한잔 어떠신지요??

모두 월요일이라 고생 많이 하셨을텐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ps. 사진을 잘 찍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전증이 있는지 다 안예뻐보이네요 ㅠ

상호명 : 밀러생맥주전문점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5길 43-18
연락처 : 063-284-2255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아 비주얼 좋네요^^ 캬 저녁 맥주 한잔 하고 싶어지네요ㅎㅎㅎ 폭락장이기도 하고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3주)

오늘 같이 비오는 날, 폭락..한 김에.. 맥주 한 잔 찬성입니다 :)

갑자기 맥주가 땡기는건 왜 그럴까요?
먹스팀 잘 보고가요 ^^

감사합니다 :) 맥주는 사랑입니다 ^_^

이러다가 전주 맛집 다털리겠는데요?ㅋㅋㅋ 저도 전주근처에 살아서 전주를 주로 포스팅하는데 큰일이네여 ㅋㅋㅋㅋ

ㅎㅎㅎㅎ 전주에는 맛집이 널리고 널렸죠 :)

밀러타임 부산에도 몇군데 있는데...체인으로 운영되는곳인가요?ㅋ

그런가봐요 ㅎㅎ 많이 맛나네요 ^_^

소시지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야밤에 배고파지네요...

야밤에 소시지는 사랑이죠 ㅎㅎ

으억.. 이밤에 테러 당했네요 ;ㅅ;...
저는 소세지는 없고 맥주만 있는데 흐규흐규

맥주 하나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밤입니다 :) 즐기세요~~ Yolo

음식은 좋아 보인다. 밀러 맥주는 어디 있습니까? LOL (구글 번역에 의한 나쁜 번역, 나는 한국어를 할 줄 모른다.)

맥주 사진은 바로 마셔서 안이뻐보여서 그냥 내 가슴속에 묻어두었어요 :) ㅎㅎ

밀러 생맥주가 정말 맛잇는거 같습니다ㅎㅎ
다음에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ㅎ

ㅎㅎㅎ 추천합니다 :)

와 보고만 있어도 군침도네요 ^^

ㅎㅎㅎ 감사합니다 :) 맛도 있어욜~

너무 맛있어 보여요!^^
스팀잇에 먹는 사진 너무 많이 올라와서 볼때마다 배고프네요 ㅎ

저두 항상 스팀잇 볼 때면 괴롭습니다.. ㅎㅎ
먹고 싶은게 한두개가 아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