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Playlist~♥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ameonggue입니다.

이번에 제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Playlist를 소개하려 합니다ㅎ

저는 멜론 유저로 약 5년 ?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번엔 국내 발라드 위주로 가져왔다면 !

이번엔 해외 노래를 가져왔어요ㅎ

매주 저의 취향이 달라져서 더 알려드리고 싶었어요ㅎ

KakaoTalk_20180227_191558468.jpg

요새 팝송에 꽂혀가지고 귀가 신나요ㅋㄷㅋㄷ

Faded - Alan Walker 전 이게 제일 신나더라구요ㅎㅎㅎ

아 ! Despacito는 가수별로 듣고있어요ㅋㅋ 원곡이랑 저스틴비버, J.Fla 버전으로 !

원곡은 쪼오기 밑에 있어서 캡쳐는 힘들겠더라구요ㅎㅎ

이상으로 ! Playlist 소개가 끝이났습니다ㅎㅎ

허접하지만... 제 최애곡들을 소개하기 위해 이렇게 글을 썼어요. 맘에 드는 노래 찾아서 들어보세요 !

캘.jpg

빨리 주말 오길...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제가 아는 노래는 하나도 업네요.ㅎㅎ

ㅎㅎ다음엔 @tip2yo님이 아시는 노래를 가지고 오도록 할게요ㅎㅎ

저도 제이플라좋아하는데 ㅎㅎ 전 타이타늄이 그렇게좋더라구요 알렌워커노래 리믹스되있긴한데..ㅋㅋ

처음에 shape of you 유투브 영상으로 알게됐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ㅎ
이번에도 제가 좋아하는 노래 불러주셔서 이렇게 플레이리스트에 초대되었어요ㅋㄷㅋㄷ
저도 타이타늄 들어봐야겠어요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추천감사합니다!!^^* 굿밤 되세요~

ㅎㅎ감사합니다ㅎㅎ
@korealemon님도 굿밤하세요~

일단 하루 지나면 휴일인게 너무나 좋은것 같습니다 ^^ 일단 3월 1일 까지 버티면 금요일이니까요 ^^

휴일, 주말만 보고 살죠ㅋㄷㅋㄷ
목요일에 쉬는날이라 저도 아르바이트 안갑니다~~~
행복한 일주일이에요ㅎ 일을 4일만 할 수 있다니ㅎㅎ

제이플라님 노래는 진리죠!!ㅎㅎ

릔정합니다ㅎㅎ
제이플라님 노래 너무 좋죠ㅎㅎ
늦게 알게 된게 후회될 정도였어요ㅠㅠ

사랑을 했따~~~~ㅋㅋㅋ 이거 요즘 엄청 듣는데~ 딱하나가 저랑 같네요

ㅎㅎㅎ사랑을 했다 노래 정말 좋죠ㅎㅎ
중독성도 강하구요ㅎㅎ 다음에도 제 플레이리스트 소개해드릴게요 ><

제 플레이리스트에 담아갑니다ㅎㅎ

ㅎㅎ감사합니다ㅎㅎ
다음주에도 플레이리스트 올려야겠어요ㅎㅎ

faded 말고는 다 아는 곡이네요! ㅎㅎ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ㅎㅎ faded 정말 추천합니다
목소리가 너무 예뻐서 무한반복하게 되는 노래에요ㅎ

오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추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72.03
ETH 3144.9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