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함평 kitchen 205 딸기케잌 후기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ameonggue입니다.

페**북에서 유명한 함평 딸기케잌을 이번 명절에 먹어봤습니다!

고향이 전남 함평이라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KakaoTalk_20180218_200315033.jpg

딸기가 엄~청 많은 딸기 케잌입니다.

생크림, 쉬폰, 딸기 다 완벽해요ㅠ 먹기 아까울 정도로 맛나더라구요

제가 먹어본 딸기 케잌중에 딸기가 가장 많고 달달함도 적당하니 좋더라구요.

KakaoTalk_20180218_200315331.jpg

상호명 : kitchen205

주소 : 전남 함평군 함평읍 영수길 205

전화번호 : 061) 322-9898

인**그램 @kitchen205 들어가면 언제 쉬는지, 운영시간은 언제인지 아침에 올라오더라구요.

저도 확인 후에 방문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일. 마카롱은 토,일에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KakaoTalk_20180218_200315835.jpg

딸기케잌만 파는게 아니라 타르트 케잌도 팝니다!

모둠 먹으면 딸기, 초코, 타르트 케잌 다 먹어볼 수 있어요!!

함평에 맛있는 딸기 케잌을 파는 kitchen 205 추천합니다.

보팅 / 댓글 / 팔로우 환영합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보은하러 갈게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딸기케잌 정말 좋아하는데 ㄷㄷ 딸기가 반이네요 ㅎㅎㅎ

네!! 정말 딸기 양 혜자에요ㅠㅠ
딸기케잌 좋아하시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말도안돼...저런 케익이 실존한다구요?
저 지금 너무 깜짝놀래서 소리질렀다가 신랑도 깜짝놀라서 제 옆으로 달려왔어요!
우와아..진짜 맛있겠어요 우와아아 저런 신선한 딸기가 우와아아아
함평에 가볼 기회는 없겠지만 ㅠㅠ 사진으로나마 딸기케익의 실체를 볼 수 있어서 기쁩니다 흑흑.

정말 딸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처음 페북 봤을 때 안 믿겨졌는데 가보니까 딸기가 혜자더라구요ㅎㅎ
나중에 함평 근처...라도 가게 되면 방문 해보세요! 맛도 맛나요 :-)

사랑스러운 비주얼 !! +ㅁ+ 우와..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ㅎㅎ

비주얼 폭발이에요!!! 딸기가 아주ㅠㅠ 사랑스러워요♥
나중에 함평 근처에 가게 되면 방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남 함평군 함평읍 영수길 20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딸기 생크림 이런 케익 처음보네요
진짜 맛있겠네요~~^^

정말 맛나요ㅠㅠ 딸기 케잌 정말 맛있어요ㅠㅠ
추천합니다!!!

정말 맛있어보이는군요!!
저도 딸기 좋아하는데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

ㅎㅎ강추합니다!!
함평 근처에 가시면 방문해보세요! :-)

아쉬운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베가입니다^^ 안그래도 상큼한 딸기가 생각나던 참인데,, 으어어~~ 맛있겠어요!ㅋㅋ

벌써 연휴 마지막 날이라니ㅠㅠ
심지어 내일 월요일이라니ㅠㅠ 엉엉ㅠㅠ 너무 시간이 빨라요ㅠ
봄엔 딸기가 맛나서 계속 찾게 되요ㅎㅎ

아니 저 정도면 착한 딸기케익 인정합니다.... 딸기가 주가 되어야죠... 요즘 딸기케익은 분홍색에 딸기가 보조입니다... ㅠㅠ

딸기케익은 역시 이정도는 되야 딸기케익이죠 ㅋㅋㅋㅋ 엄청 맛납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