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이 필요해 :-D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ameonggue입니다.

KakaoTalk_20180302_232749905.jpg

이제 엔젤리너스에서 아르바이트 하는데 거기서 산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 입니다.

정말 달달해서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 합니다.

요즘 스팀잇을 하면서 제가 음식점을 가는게 맛 때문인지 스팀잇 때문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여행도 마찬가지구요.. 뭔가 스팀잇 소재를 위해 제가 움직이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사소한 일도 스팀잇에서는 거창한 일이 되니까요...

그렇게 오래 고민하던 차에 잠시 스팀잇과 떨어져 있으려고 합니다.

스팀잇을 오래 한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해오면서 이렇게 힘든 건 처음이여서...

저에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스팀잇에서는 항상 좋은 말만 들어서 행복했어요 :-)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한 달정도 휴식기간을 가지려 합니다.

이제 일도 생겼고 앞으로 해야할 공부도 할 예정입니다.ㅎㅎ

오랜만에 쉬고있는 만큼 시간을 알뜰히 보내려 합니다ㅎㅎ

그동안 저의 글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안 쓸 뿐이지 달린 댓글은 꼭꼭! 보답하러 갈거에요. 이건 예의니까요 :-)

잠시 글 쓰기를 쉬겠습니다. 저 잊지말라고 자주 놀러가서 댓글 달러갈게요!!!!!!!!

저 잊지마세요ㅠㅠㅠㅠ엉엉ㅠㅠㅠ 이번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DQmNRGZjwBUPMnrvTiUurvPWxD2DXqTKo2URii8wjCwP1P2.jpg

댓글 / 보팅 / 팔로우 환영합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보은하러 갈께요~♥

Sort:  

귀엽네용ㅎ 알바한때가. 언제였지 ...잘쉬세용

ㅎㅎㅎ 취업하기 전에 좋은 여행 가보려고 합니다 ^_^

여행 길게 갔다오세요~ 호주가 조타던데 가고싶네요.
호주가면 한국안온대용

그 정도인가요..? 한 번 가보고싶네요 ㅎㅎ

휴식은 필요한거 같아요 또다른 길로 가기 위해 푹쉬다고 다시뵈용 멀리 가는분께 인사하는거 같은 키

어디로 놀러가시려나...?ㅎㅎ
재밌게 놀고 오세요!!

아니요ㅠㅠ 아직 돈이 없어서 아르바이트로 좀 모으려구요ㅎㅎ
ㅎㅎㅎ그 다음에 놀러갈거에요ㅎㅎ

재충전하고 오셔서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곧 다시 올게요ㅎㅎ ^-^

카라멜 마끼야또 정말 달달하죠 ㅋㅋ

어렸을 때 스타벅스에서 처음 도전해봤던 메뉴도 카라멜마끼야또였던 것 같아요 ㅋㅋㅋ 커피는 써써 안먹었었는데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정말 달달하죠ㅎㅎ
제 최애 커피로 다시 올려야겠어요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오늘부터 즐거운 마음으로 좀 힘내려구요 ㅎ

제가 처음 네이버 블로그 했을때 그랬는데.. 점점 하다보면 맘을 좀 편히 가지게 되요~^^ 쉬다오세요~~

ㅎㅎ감사합니다ㅎㅎ
좀만 쉬고 다시 돌아올게요! 꾸준히 자주 찾아뵐께요ㅎ

잘쉬시고 재충전도 많이 하시고^.^
또 뵈욤~~~~😊 화이팅

ㅎㅎ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 댓글로 자주 찾아뵐게요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푹 쉬시고 다시 돌아오시는 날까지..!! 편히 쉬다 오세요!!

네 ㅎㅎ 편히 쉬다 오겠습니다!!

편하게 쉬었다 오세요
그래도 매일 만난는데 잠시 못만나니
섭섭하네요
복귀 기다릴께요
화이팅~^^

ㅎㅎㅎㅎ 그래도 포스팅 많이 찾아가서 소통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