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비빔밥이 유명한 함평 화랑식당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설 명절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새 명절이 다 끝나가고 있어요... 더 쉬고 싶은데 말이죠ㅠㅠ

저는 고향이 전라남도 함평이라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던 '화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10년동안 함평 갈 떄마다 찾은 저희만의 맛집이였습니다.ㅎㅎ

이렇게 맛있는 곳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서 제가 더 기쁘더라구요.

KakaoTalk_20180217_180312891.jpg

이름 : 화랑식당

주소 : 전남 함평군 함평읍 시장길 96

전화번호 : 061) 323-6677

10:00 ~ 21:00 연중무휴라고 되어있지만, 재료가 빨리 떨어지는 날에는 문을 일찍 닫더라구요.

그래서 가기 전에 먼저 전화해보고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KakaoTalk_20180217_180313973.jpg

가게 근처에 소를 잡기에 육회가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오래동안 단골이여도 맨날 먹는 메뉴만 먹어서... 그래도 육회비빔밥 추천합니다.

반찬으로 선짓국, 김치, 돼지비계가 나와요.

돼지 비계랑 고추장 기호에 맞게 넣어서 비벼 드시면 됩니다.

KakaoTalk_20180217_180317189.jpg

한 입도 안 먹은건데... 비비고 나니 이런...ㅠㅠㅠㅠㅠ

그래도 맛은 엄청 맛나요!.!

육회 익혀서 달라고 하면 익혀서도 주세요!

3대천왕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옆에 기다리는 곳도 있습니다.

함평의 유명한 육회비빔밥 맛집 '화랑식당' 추천합니다!

댓글 / 보팅 / 팔로우 환영합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보은하러 갈께요! ^_^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벌써 설 연휴도 끝나가네요....ㅜㅜ

육회비빔밥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명절이 벌써 끝나가다니...ㅠㅠ
너무 슬퍼요ㅠㅠ

오 이름 있는 곳이기도 하고 육회를 제가 진짜 좋아하는터라 먹어보고프네요 ^^

육회비빔밥!! 다음에는 육회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

3대천왕보고 실패하신 분들 많다 들었는데
우왕 여긴 진짜군요! 맛나보여요 흑흑 한 숟갈만 주십쇼오-ㅋㅋ

네! 전 그 전부터 맛나게 먹고있었거든요ㅎㅎ
한 번 다녀와보세요!

육회는 정말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할게요! :)

ㅎㅎ여기 육회도 맛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안녕하세요 스팀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ㅎ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넵!! 같이 소통하면서 즐겨요!!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보팅 드렸어요~! 앞으로 많은 교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많이 소통할게요 ^_^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남 함평군 함평읍 시장길 9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3대천왕에 나왔다니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3대천왕 전에도 맛집이였지만 더 유명세가 있어졌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