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색다른 실내낚시로 기분내자~~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chameonggue입니다!

스티미언분들 설 잘 보내시고 있나요?!

저는 설날이여서 특별한 곳을 가보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주제에서도 보았듯이 낚시♡ 입니다.

그곳은 바로 익산 몬스터피쉬라는 실내낚시카페라고도 불리네요!!

저는 단 한번도 낚시를 해본적이 없어서 걱정이 많았는데요..

실내낚시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친척동생들과 찾아가서 해보았습니다!

1518612234777.jpg

제가 간 곳은 다양한 음식과 음료 뿐만 아니라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더라구요! ㅎㅎ

원래 이런 곳인가요? 그리고 생각보다 음침해서 처음에는 가기 꺼렸어요..

1518612238431.jpg

실내는 야광으로 많이 이루어져있고 가운데에 물고기들이 엄청 많아요!!

생각보다 훠어어어얼씨이이인! 많아서 물고기들이 우르르 떼지어 다닙니다..ㄷㄷ

1518612233184.jpg

미끼를 낚시대 바늘에 꽂은 다음 물에 넣어주시고 기다립니다 ㅎㅎ 물고기들이 비스무레 보이시죠??

5분에 하나정도는 잡은것 같아요! 잘 안잡히면 미끼를 새로운 걸로 끼워줬답니다 ㅎㅎ

처음 보시는 분들은 물고기를 잡으면 매운탕을 끓여서 먹나? 가지고 가시나? 라는 분들이 있는데 참고로 사이즈를 재고 다시 물속에 풀어줘요!

이유는 무게가 곧 포인트로 환산해서 상품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1518612242536.jpg

쨘!! 많은 상품들이 우루루! 포인트에 따라 상품을 가져갈 수 있는데 저는 핸드폰 받침대 4개 가져갔어요!
포인트는 적립도 가능하구 친구들과 합산해서도 쓸 수 있다네요👍👍👍

처음 낚시를 하는 거라 많이 떨리구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는 하루였네요^^

오늘부터 설연휴시작인데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Sort:  

세상에!! 신기한 곳입니다 :) 5분에 한마리... 우와....

희희희~~ 사실 1시간정도 했는데 한마리씩 빨리 잡는데 들어올려써 끼 빼는것에 오래 걸렸어요 ㅠㅠ 무서워서..

실내 낚시라니 정말 특이해요~ 날씨도 추운데 핫한 곳이 겠는데요?ㅋㅋ 낚시는 야외만 생각했었는데ㅋㅋ

겨울에 날씨는 춥고 잡기쉬운 실내낚시가 더 재미있는것 같아요 ㅎㅎ 물론 야외낚시도 아직 한번도 안해봤다는...

좋은 낚시터 같네요
물고기는 놔주고 상품으로 주는것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저도 그것은 맴쏙입니다^~^

색다른 경험이군요!!
저도 한 번 도전!!

색다른 추억 도전 가즈아~~

와우~! 물고기 그림자도 구경못하고 달달달 떨면서 얼굴 그을릴 필요가 없는 곳이군요! 멋져요!

아뇨.. 낚시로 올리면 물고기 보면서 떨어야되요... ㅋㅋㅋ

예전에 아버지 세대는 실내 양어장해서 아저씨들만 갔는데 요즘엔 이렇게 변했네요! :D

요새는 커플들이나 젊은 세대들도 많이 찾아오네욤^_^

낚시를 좋아해서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ㅜㅜ 포인트로 상품도 받을수있군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소통 해요^~^

설날 잼나게 보내고 계시군요!^^ 남은 휴일도 씬나게~~

남은 휴일도 알차게 보냅시다~~ ㅎㅎ

와.. 생각보다 더 분위기 있네요
옛날 만화책방 느낌 날 것 같아서 안갔는데 : )

생각보다 느낌 있어요 ㅎㅎㅎ
저도 처음가고 깜짝 놀랐습니다!!

와 이런 곳이 있었군요 :> 겨울에는 특히 좋겠네요!

겨울에는 실내데이트가 최고인듯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