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한옥마을 교동 떡갈비로 기분 Up하세요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주일도 안된 뉴비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전주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전주사람인건 안비밀..ㅎ)

전주여행 테마에 빠져 한옥마을을 갔는데요!

생각보다 날씨도 우중충하고 폭락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네요..ㅠㅠ

그래도 사람이 없어서 재미있게 놀았어요~~

오늘의 점심메뉴는!! 두구두구!!!!

교동떡갈비입니다~ :)

전주하면 떡갈비도 많이 유명한데 한옥마을에서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오늘 최초로 가봤습니다!!

1515856962334.jpg

쨘!! 메인 감상하시죠 ㅎㅎ

원래 사각형 모양으로 직원분이 바로 잘라서 줘요 ㅎㅎ

그리고 익혀서 나오는데 안보이시겠지만 아래에는 은은한 불로 따뜻하게 먹을수 있도록 해줘요 :)

떡갈비는 이미지에서도 보이듯 정~~~말 맛있습니다 :) 추천추천 꾸욱!!!!

반찬도 많이 나오는데 저의 주관적인 의견으로는 너무 늦게 가서 그런지 잡채도 뭉쳐서 나오고 굳어서

그냥 그랬어요 ㅎㅎ 그래도 메인메뉴가 맛있으니까~ 만족하는 점심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

코인으로 인해 우울한 하루 점심식사로 인해서 행복해지는 하루였던 것 같아요 ^_^

비 온 뒤에는 맑은 하늘이 있 듯 시간이 지나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요??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

상호명 : 교동떡갈비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52
전화번호 : 063-288-2232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감사합니다 :) 날씨가 그래도 서서히 풀리네요 ^_^

와! 떡갈비 정말 맛나겠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3주)

감사합니다 ㅎㅎ 실제로는 훨씬 더 맛있습니다 ^_^

떡갈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 한 입에 먹기에도 좋아보이구요~~

감사합니다 :) 딱 베어물기 좋은 크기죵 ㅎㅎ

사진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저도 오늘 코인은 존버 마음가짐입니다:D

지금은 존버가 답인것같습니다 :)
맑은 내일이 기다리고 있겠지요? ㅎㅎ

아아 몬가 달짝지근한 지금 배고픈데 더 배고파지는 사진인거 같습니다ㅜㅜ 좋은꿈꾸세요 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아아 떡갈비 맛있어보여요!ㅎㅎ전주 가보고싶어요ㅠㅠ부럽습니당!

ㅎㅎㅎ 전주 오시면 떡갈비 추천합니다 :)

저도 전주사람인데 한옥마을 자주놀러가영ㅋㅋㅋㅋ 요새 객리단길까지 상권 커져서 돌아다니는 맛이 쏠쏠하다눈

맛집이 너무 많아서 고민입니다 ㅎㅎ 다이어트는 뒤로 미루기 ㅋ_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5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전주에 사는데 한옥마을 한 번쯤 들리기에 좋은 명소에요 ㅎㅎ
다만 ㅠ 요즘은 초심 잃은 가게들도 많아서 아쉬울 때도 있는데 그래도 만족스런 점심가지셔서 다행이네요 :)

주말에는 사람이 몰려서 안가지만 평일에는 갔다오면 좋은 곳이 많네요 :)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서비스는 좋았습니당 !

저도 저기 갓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더라구요ㅠ

아 그래요?? 제 입맛에는 딱 맞았었는데 :)
더 맛있는 맛집 찾아보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