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 부모님 도와 전부치기 대작전!!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chameonggue입니다 ㅎㅎ

설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할머니집에 가서 제사를 지내는 분도 계시고 설날에도 꾸준히 공부를 하거나 다른 여행을 가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스티미언분들 모두 알차게 보내는 모습에 흐믓하기만 합니다 ㅎㅎㅎ

저 같은 경우는 친가에서 부모님과 함께 전을 부쳤어요!!

제사준비도 할겸 먼저 점심 먹고 바로 일을 했는데요 ㅎㅎ

미리 튀기기전에 오징어나 호박등 간을 맞추고 밀가루 범벅을 챱챱!!

2018-02-15-13-49-59.jpg

호박전과 고구마전에 밀가루 범벅을 챱챱!!

그리고 계란옷을 적신다음에 기름탕에 퐁당~

2018-02-15-12-53-05.jpg

기름에 튀겨지는 소리가 맛있게 들리네요 ㅎㅎㅎ

챠르르르르~~~~~

꼬치전, 오징어전, 호박전, 버섯전, 고구마전 등 다양하게 전을 부쳤어요^^

2018-02-15-14-46-12.jpg

2018-02-15-13-55-27.jpg

부모님과 노력의 결과물입니다 ㅎㅎ 저 사진이 다가 아니지만 바빠서 다 못찍었네욤

어때요? 맛있어보이나요?? ㅎㅎㅎㅎ

저녁에 전과 함께 술 마실 생각하면 캬...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모두 설 잘 보내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시는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 많은 걸~ 수고하셨네요!ㅎㅎ 결과물 사진을 보니 넘 맛있겠어요ㅜ
전을 정말 다양하게 부치시네요ㅎㅎ

예전에는 더 많이 다양했는데 더 적어진 것은 함정.. ㅎㅎ 그래도 다 맛나서 기분 좋은 하루네요!!

전 잘 부치시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실질적인 것은 어머니가 다 도맡아서 했습니다..

부침 꼬지 모두 맛있겠네요
꼬지를 무척 좋아하는데 올해는 못 먹었네요~~^^

ㅎㅎㅎ 이번에만 날인가요?? 다음에 기회가 올거에요!! ^^

전은 보기만해도 배가부른 >.< 설 잘 보내세요~

ㅎㅎㅎㅎㅎ @docat님두 설 잘 보내세요~~ ^.^

우와... 고생하셨습니다!!! 어마어마한 전의 양...
어머님 도와드리는 효자의 모습!!! 보팅하고 갈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0.jpg

감사합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는 않았짐만 도와준 것에 뿌듯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

챠르르르르~~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듯요^^

크으.. 또 생각이 새록새록.. 소리가 참 맛나게 들리더라구요 ㅎㅎ :)

와^^전을 엄청 많이 부치셨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양이 어마어마 한군요.ㅎ
아무쪼록 남은 설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모든 친척분들 음식을 다 만들어야 되서 조금 양이 많았어요 ㅎㅎ :)

진짜 맥주가 당기는 비주얼이네요~^^ 전은 진짜 하루종일 부쳐야 하니 명절에 해야할 일중에 제일 큰 것 같아요ㅜㅠ

맞아요.. 그래도 제가 전을 좋아하는 지라 먹으면서 일해서 많이 힘들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