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토에세이-딸인가? 여시인가?

in #kr-newbie7 years ago

여기 올리신거 아이한테 걸리면 혼나실텐데 ㅎㅎ
글의 행간에서 사랑이 여기 저기 묻어 나네요.
부모님사진을 찍어둔 건 있었지만 출력해 둔게 없었는데
최근 친척의 결혼식가서 찍은 사진으로 액자를 만들어 책상에 놔두 었는데 볼때마다 애뜻한 느낌이 올라오더군요 ^^ 사진의 힘이란 그런게 아닐가 잠시 생각해 보고 갑니다.

Sort:  

식탁(이나 책상) 유리밑에 사진 넣는 방법도 유용? 합니다.
아이사진은 download.jpg이 생기고,
부모님사진은 download.jpg가 생깁니다.

팁 고맙습니다.
인과 효라 ^^ 부모님에 대한 건 확 와닿고 아이에 대한건 미묘하게 와닿네요 ^^

멋지신 말씀 감사해요~~~저는 아이들이 써준 어버이날 편지를 코팅해서
집안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있답니다....
아이들은 쑥스러워 하지만 나름 리마인드 시켜주는 효과가 있더라고요.....ㅎㅎㅎ

아마 걸리면 또 한번 한바탕 해야 할듯 합니다...
성격이 머슴이라서 벌써 두렵네요.....ㅎㅎㅎ
파일로만 보관된 사진과 출력된 사진의 힘의 차이는 어마어마 합니다.
앨범을 가끔씩 넘기면서 추억에 잠기는 시간이 여간 행복 하니
한번 날잡아서 출력해보세요....
기쁨이 두배가 된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773.92
ETH 2988.0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