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

좋은 생각이신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파이팅! ^^

다 같이 해요! 스팀잇 홍보 ㅋㅋ

너무 좋아요👍👍
자랑스럽습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스팀잇 홍보를 위해 힘써주시는것 보고 응용 좀 해봤어요 ㅎㅎ

오호 대단하신데요??

같이 참여 하는건 어때요? :)

응원 하겠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고맙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응원합니다. 저도 제 주변에 많이 알리고 있습니다. 같은마음 ^^

위아더 스팀잇 월드! 힘써주세요 ㅎㅎ

진짜 멋지세요! ^^b
저도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스팀잇을 알리고 있습니다.
(아직 아무도 시작안한건 비밀...ㅠㅠ)

서서히 시작하지 않을까요? ㅋㅋ 아직은 많이 안하니까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와 진짜 멋지십니다!!. 주변사람들에게 전파하는 최고의 방법!
다들 지나가다가 한번씩 물어보면 자연스럽게 홍보할수 있겠네요. ㅎㅎ

그렇죠! 최고의 홍보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자연스럽게 접근하기 ㅋㅋ

화이팅!입니닷!!!^_^

네 :) 홍보 도와주세요 ㅎㅎ

ㅋㅋ 뒤에 follow me 와 아이디 적으신게 너무 귀엽습니다. 그러다가 팀장님이 눈치주면 안되는데 말이에요

쓰다가 흔들려서 글씨가 이상하네요 ㅠㅠ 악필은 아닌데..
팀장님이 뭐냐고 물어보면 당당하게 말해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