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 ball

in #kr-newbie6 years ago

DSC_5741.jpg

누나! 지금 불장난 하는 거야?
말 시키지 마. 난 지금 fire ball 다루는 기술을 연습하고 있다구. 저 쪽으로 좀 비켜 줄래?

DSC_5614.jpg

오늘 연습은 여기까지....
땅에 떨어뜨리지 않고 주고 받기나 하자, 동생아.

오늘 오후부터 제가 봉사자로 활동하는 기관의 워크숍에 참석해야 해요. 남편과 아이들을 떼 놓고 다른 곳에서 1박을 하러 간다고 생각하니, 아~~~! 정말 홀가분합니다. 오늘은 저녁 밥도 제가 안 차려도 되고, 아이들 씻겨서 재우는 일도 남편 몫이네요. 아.....기분 참 좋습니다. (헤헷)
어쨌거나 오후에 일이 있으니 마음에 여유가 없네요. 스팀잇에 입문한 지 일주일도 안 된 터라 한참 재미가 쏠쏠한데, 할 일이 있으니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오늘도 보람찬 하루 보내세요~!!

Sort:  

사진 아이디어가 정말 좋네요~~ 그분 사진 솜씨가 정말 짱입니다~!! ^^

하핫 감사합니다..
누군가로부터 사진 좋다는 칭찬을 듣는 것이 큰 낙인 분이지요... 칭찬 전할게요..
아가랑 평온한 오후 보내세요..^^

사진 정말 좋네요!^^ 뭔가 느낌이 아련하기도 하네요!

감사합니다.... 지는 해는 어떤 모습이든지 아련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carrot9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사진이 넘 좋습니다!!

좋게 봐 주시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11.87
ETH 3013.9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