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소개가 늦어 미안합니다.
저는 이렇게 글쓰기 하는곳이 있는지 몰랐읍니다.
또한 여기에 무엇을 써야 하는지 어떻게 써야하는지도
몰랐읍니다.
몇일 동안 두서없이 올린사진과 글 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감사합니다.
이제 어떤 방향으로 갈 것인지 고민하겠읍니다.
고맙고 감사드리며 멘토분이 많으셨으면 하는바램입니다.

Sort:  

환영합니다 예비 증인을 활동하고 있는 @ayogom 입니다.
혹시나 활동을 하시다가 불편한 부분 혹은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나 저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은 즉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자주 부탁드릴께요.

곰돌이가 @ayogom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1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58번 $11.458을 보팅해서 $10.52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다시한번 환영합니다!!ㅎㅎ
너무 심각하게 고민하는건 조금...ㅎㅎ
나름 SNS이니 우선은 편하게 지금 올리셨던것처럼 편하게 일상 공유해주셔도 되고요~
다만 댓글에 사진들을 올리시는 것만 주의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드론플라이라는 분과의 관계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쓰시는 카라티스트(?)님의 블로그에 올라오는 글, 댓글 거의 대부분에 보팅을 해주시던데 계속 댓글에 사진 등을 올리시고 보팅을 받으시면 다른 분들이 봤을때 보팅받으려고 일부러? 라는 생각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지금 처럼 일상글로 시작해 주세요~
그리고 오늘 중으로 멘토/멘티 포스팅 들어갈거니까 확인해주시구요~ :)

안녕하세요~
먼저 carartist님은 제 멘토이십니다 :)
제가 스팀을 권해드렸는데 마침 HF로 마나부족이 문제가 되어서
제 스파를 글쓰시는데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임대해 드리고
응원의 의미에서 모든 글, 댓글에 보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얼마전엔 이지스팀잇을 보내드리고 사용법에 참고하시라고 말씀도 드렸구요.
댓글 보팅 등 조언해 주신 부분 감사합니다. :)

아하 설명 감사드립니다!
우선 제가 이번에 하드포크이후로 뉴비분들의 적응이 더 힘들것같아 뉴비분들 발굴하고 멘토 멘티 프로젝트를 시작했는데 carartist 님께서 신청해주셔서 멘티로 선정 되었습니다.
5명의 멘토분들께서 자주 방문하고 도움 드리겠습니다!! :)

드론플라이님도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보팅이 먼지 솔직히 몰라요.
나는 그것을 어디에 어떻게 쓰는지도 모르고 단지
아무 글이나 써도 된다고 해서 그렇게 했는데 ,여러분들
글을 읽고 어떻게 무엇을 써야하는지 고민하게 됐읍니다.
차츰 알게 되겠죠.많이 응원해 주세요.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1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68번 $11.601을 보팅해서 $10.62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친구하져 ㅋㅋㅋ

네, 좋아요. 방문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환영합니다. 맨땅에 헤딩하면서 배우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 중 하나죠..
보팅과 팔로잉 합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되 아직 얼떨떨...천천히 가보죠 ^^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