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입성(Entrance)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드디어 스팀잇에 첫 글입니다!

예전부터 나만의 생각을 정리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갖고 싶었는데,

그게 스팀잇이 되었네요~!

스팀에 투자한 김에 스팀잇의 기능을 누려봐야겠습니다.

게임, 영화, 블럭체인, 도서관, 사서 등 소소한 얘기들..

그럼 시작해봅시다 ^^

==========================================================

It's my first post on steemit!

I wanted to have a space where I can organize and share my thoughts from the past,

That's SteemIt!

I have invested in Steem, and I have to use the features.

Games, movies, block chains, libraries, librarians, etc.

So let's get started ^^

Sort:  

kr-join 태그도 한번 써보세요. 많은 한국 유저들이 반겨줄겁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꿀팁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ㅋ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좋은 팁 감사합니다. 저희 와이프도 요리에 관심이 많은데 추천해야겠어요 ^^

반갑습니다
팔로우할테니 소통해요 :D

네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흠뻑 빠져 드실꺼에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가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놀러갈게요 ㅎ

환영해요 ~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ㅋ

어서오세요. 좋은 글 기대합니다 ㅇㅁㅇ/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ㅎ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