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를 아시나요?(Do you know Diablo 2?)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오늘은 추억의 게임 디아블로2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자그마치 17년전(2000년) 출시된 게임으로 당시엔 엄청난 인기였었죠..

전 오히려 인기이던 당시보다는 나중에 많이 즐겼습니다.

디아블로3가 나온 이후에도 오히려 2에서 흥미를 느꼈으니까요.

햄딘, 자벨마, 조폭넥, 본넥..추억의 이름들이네요 ㅎㅎ

그런 디아블로2가 리마스터된다는 짜라시가 돌더라구요~!

혹시 몰라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후 시디키를 다시 구입했습니다 ㅎㅎ

요즘 모니터에서 실행하면 그래픽 도트까지 보일 정도지만 재미는 여전하네요!

소문처럼 리마스터되서 다시 한번 붐이 일었으면 좋겠습니다 ^^

Hello ^^

Today I will talk about Diablo 2

It was released 17 years ago (2000) and it was very popular at the time.

I enjoyed it a lot later than it was popular.

Even after Diablo 3 came out, I was interested in 2.

Hammerdin, Javelin amazon, Gang Nec, Bone nec .. Memories are names

That Diablo 2 is a remastered, and it turned out to be a rumor!

After StarCraft remastered I bought Diablo CD again

If you run it on a monitor these days, you can see the graphic dot, but it is still fun!

I hope it will be a boom once again because it is remastered like a rumor

Sort:  

첨 나왔을때 하고, 나중에 래더 나왔을 때 조금 했었던 사람입니다.
나중엔 룬 조합해서 아템 뽑으면 팔라딘이 텔레포트 하고 ㅋㅋ;
제가 접을 때는 해머딘이 OP였어요. 한참 열심히 할때는 매직 찬스 몇백씩 맞추고 메피스토만 하루에 수십마리씩 잡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네 디아2는 햄딘으로 시작해서 햄딘으로 끝나죠 ㅎㅎ 전그래서 되도록 햄딘 아닌 캐릭만했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caesar031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