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은 꽁꽁 숨어있는 것 같다.

in #kr-newbie7 years ago

나는 인터넷을 이리저리 커뮤니티 둘러보는 걸 좋아하고
커뮤니티질(?) 하는 것을 거리낌이 없는 사람이다.

그러던 와중

비트코인에 관심이 있어서 수많은 비트코인 카페와 커뮤니티를 다녀봤고 활동을 했지만

스팀잇이라는 존재는 몰랐다.

나는 그나마 많이 검색도 해보고 활동하기때문에 결국 스팀잇을 오게 되었지만
스팀잇을 오기까지 쉽지않을 것 같다.

심지어 알더라도
굉장한 스팀잇에 활동에 제약(?) 알지못하는 것들 투성이라 이것을 알아가는데 재미를 느끼고
관심을 가지지 않으면 정착하는데 힘들거같다.

물론 난 관심도 가고 재밌기때문에 열심히 활동하겠다

Sort:  

알려지지도 않고
가입부터 시작해서 활동하는데 있어서 기본이 되는 사양에 대해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그럼에도 이용하는건 결국은 사람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 말씀이세요. 맞습니다.
내일도 좋은 하루되세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도 그렇게 인터넷에 시간을 많이 소비하는데
스팀잇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정말 잘 숨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ㅎㅎㅎㅎㅎㅎ맞아요 잘 숨어있는게 정답같습니다~!

스티밋 재미있는거 같아요.

맞아요. 넘 재밌네요. 요새는 스팀잇이 젤 재밌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85.02
ETH 2522.0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