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300팔로워기념 삼행시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300팔로워를맞아 소소한이벤트를 진행해 봤는데요~

원문입니다 https://steemit.com/kr/@bust/kr-event-300-2

다들 삼행시를 잘 쓰시는군요! 참여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_ _)! 꾸벅

13분이나 참여해주셨어요! 스팀달러만 많으면 다 드리고 싶은데 ㅠ_ㅠ 안되는점 죄송합니다

@get-cheaper @boomdi @louispark @newsoul122 @redbeer @zorba @d-m @hyesung @minari @sinnanda2627 @dawoom @toptimist @illusioner

원래 목적은 웃기거나 말 잘이어지시는분들 중 3분을 뽑으려고 했는데요

흑흑 선택장애가.. 그래서 참여하신분들 랜덤추첨으로 !! 3분2SBD + 한분1SBD!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랜덤추첨은 네이버 사다리를 이용했습니다~

추첨.jpg

이렇게 13분 다 적고 눌렀는데 빈칸을 입력해야한다네요... 그래서 다음기회에를 적고 스타트.!

추첨2.jpg

두구두구두구..!! 정답자 발표하겠습니다!

추첨3.jpg

2SBD 당첨자 : @get-cheaper @sinnanda2627 @illusioner
1SBD 당첨자 : @hyesung

총 4분 선정되셨습니다~

다시한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분들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축하드립니다!

열심히해서 더 좋은이벤트로 찾아뵐게요^ ^

결과.jpg

Sort:  

아쉽지만 좋은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네 참여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더 좋은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당~

헉 저원래 당첨같은거 정말안되는사람인데 됐네요^^ 아침부터 기분이좋아요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다음에 이벤트하게되면 또 찾아주세요 +_+!!

우와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너무 신나요!!!! 제가 이런 것에 당첨되다니 ㅠㅠ!!!!!!!! 캄사합니다!!!

ㅎㅎㅎ 리액션 완전 신나시군요 ~! 축하드려용~

우와~ 내심 조..조금 기대했는데 되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 :)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에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옙! 더 좋은 이벤트 할 수 있도록 제가 더 노력하겠습니당 ^ ^

완전 허접한 삼행시인데도 후보에 넣어주시고 공평한 사다리게임까지 돌려주시니 이미 감동입니다 ㅎㅎ

마음은 다드리고 싶었는데 흑.. 현실이 아쉽네요! 다음번엔 더 혜자스러운 이벤트 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514.11
ETH 3335.8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