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 스파업!

in #kr-newbie6 years ago

스팀잇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다가 결국 현질의 구렁텅이로!

스파업을 위해 스팀을 따로 구입한건 아니고 스팀잇 가입 무렵부터 업비트에 투자 목적으로 들고 있던 스팀이 꽤 있어서, 이번에 업비트 전송도 가능해 졌겠다, 전송해서 파워업 했습니다.

FireShot Capture 1.png

잘못해서 다 날릴까봐 일단 47스팀을 먼저 보내보고, 잘되는 걸 확인 후 남은 1000스팀을 다 보냈습니다.

스팀은 받는 주소가 자신의 아이디라는게 특이 하네요.

사실 스팀 코인은 장기 투자 목적으로 사뒀으니, 목적에 가장 맞는 사용처를 찾은 셈입니다.

요즘 몇 일간 바빠서 글 쓰고 보팅하러 다니는 걸 많이 못했는데 바쁜 일 정리되는대로 열심히 보팅하러 다닐께요.

파워업하고 나니 저도 무려 보팅바?라고 하나요? 그게 생겼습니다.

그런데 아마 당분간 그냥 풀보팅 하는 일이 더 많을듯합니다. 어떻게 쓰는게 나은지 아직 잘 몰라서요.

범블비 @bumblebee2018 였습니다.
범블비 저거, 이제 스팀잇에 완전히 코 끼였다 싶으시다면, 리팔댓보(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 부탁드려요!

Sort:  

스파게이지...
저에게는 아득히 먼 미래의 이야기네요 ㅎㅎ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당.

저도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 현질로 현실화하였습니다. ㅎㅎ

보팅바 처음 생기면 기분이 너무 좋죠.ㅋㅋ 이 맛에 스팀잇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맞아요!
나도 뭔가 내 힘을 조절해서 써야할만큼 강력해 졌구나... ㅎㅎㅎ
이런 느낌.
고수는 함부로 자신의 힘을 다 보여주지는 않는다, 캬캬캬...
이런 느낌. ^^

저는 대역폭때문에 ㅠㅠ 50스팀정도만 사볼까 생각중입니다.
스파업 축하드려요 범블비님 ㅎㅎ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범블비님 부럽네요..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친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배울게 많을것 같네요.

예, 친하게 지내요! 맞팔할께요.

축하드립니다 ㅋㅋ 저도 스파업했어요!

오! 동지시네요. ㅎㅎ

저도 투자하고 싶은데 계좌가 없네요

정부에서 이제 은행들보고 계좌 열어주라 했다던데요.
한번 알아보세요.

그런게 있었군요. 보팅바..
막 시작하는 단계라 모든게 신기해요.ㅎㅎ

저도 글쓴지 2주밖에 안되서 사실 크게 다른 처지도 아니랍니다. ㅎㅎ

범블비님 흰수염고래!!!

헉,,, 고래님들 보면 웃어요. ㅎㅎㅎ

잘하셨습니다!! 저도 투자 했습니다만 고팍스는 가입하고 72시간 거래 금지라 아직 묵히는 중입니당ㅠㅠ

오, 그러셨군요, 원래 묵힌 놈이 더 낫습니다. 김치도, 스팀도 묵혀서 먹어야 제맛! ㅎㅎ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