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카페] 마가렛 리버 (Margaret River) 다녀왔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스팀잇 가입 후 첫 포스팅입니다^^
카페 덕후인 만큼 카페 후기로 시작해볼게요~
앞으로 맛집&카페, 재테크, 일상 등 다양한 주제(?)로 스팀잇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다녀온 카페는 합정에 위치한 마가렛 리버(Margaret River)입니다.
타르트가 유명한 카페에요~
저는 레몬타르트, 당근케잌,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레몬타르트는 상큼해요 ㅋㅋ 레몬 싫어하시는 분에겐 별로일수도 있을 거 같아요...ㅎㅎ
당근케잌은 너무 달지 않은 딱 좋은 맛! 이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얼음 듬뿍~ 마치 솜사탕처럼 위에 얹어주세요~

BA9F2869-A9DE-49A7-8211-8B1B8132D229.jpeg

7E782673-9265-4DF5-A8D5-361E48B9B0CB.jpeg

일요일 저녁 후식으로 타르트랑 케잌 맛나게 먹었어요!

근데... 스팀잇 이런거 하는 거 맞나요?ㅎㅎ

Sort:  

그럼요 맞죠~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 봬요^^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대나무숲"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잘 부탁드릴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아 네네~!! 유용한 정보 올려주시는군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bok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 합정 자주가는데 리스트에 넣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87.09
ETH 3585.96
USDT 1.00
SBD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