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 'Pinocchio' 자기소개서 :D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00854.jpg

(위의 사진은 제가 좋아하는 쿠로키 하루 배우님의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어제 스팀잇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Pinocchio'입니다.
본격적으로 코인 / ICO에 관한 콘텐츠들을 올리기 전에, 저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제 사진은 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저는 서울에 살고 있는 29살 남정네입니다.
현재 학교에서 영화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졸업시켜 주세요...)
영화, 드라마, 광고 등 영상에 관심이 많아요 :) 관심있는 분들과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요즘은 맨투맨이랑 시카고 타자기 드라마 보고 있습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follow하러 달려갑니다)

특히 만화책 읽는것을 좋아하구요. 요즘은 간간히 만화책을 모으고 있습니다.
골든 카무이, 던전밥 같은 책들을 모으고 있고, 명작인 시마 시리즈를 다 읽었습니다 :)

집에서 쉴때 청소하고, 요리하는 걸 좋아해요.
제일 많이 하는건 제육 볶음이나 볶음밥 계열, 찌개입니다 :)

스팀잇에서 좋은 분들 많이 만나고, 대화하는걸 원합니다.
댓글로 관심사 알려주시면 FOLLOW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VOTE, FOLLOW 사랑입니다 :)
배고픈데, 점심이나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ㅎ 모두 맛점하세요.

Sort:  

Welcome to steemit! You will enjoy i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영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것 저것 같이 얘기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일본영화는 들오리와집오리의코인로커 좋아합니다
vote하구 follow 할게요~ 맞팔해요 우리

반갑습니다 :)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을 만나서 너무 좋네요 ㅎ 자주 교류해요 ㅎ

네네 ㅎㅎㅎ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Welcome to steemit community :)

우와 멋진 공부를 하시네요 !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막상 그렇게 멋진 곳은 아닙니다 ㅠ 노가다랑 다를게 없어요. ㅎ
팔로우했어요 :) 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 팔로우했어요 ㅎ 소통 원해요 !

네 ^^
자주 뵈요 ~~

반갑습니다 ^0^

감사합니다 :) 자주 소통해요 ㅎ

댓글 소통 원합니다... :)

우와... 영화 전공이시군요! 어떤 감독님 작품을 가장 좋아하시는지 궁금해요ㅎㅎ

감사합니다 ㅠ 국내 작품으로는 이창동 선생님 작품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 어떤 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색감이 이쁜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웨스 엔더슨 감독님 같은 느낌! 이창동 감독님 작품도 꼭 봐야겠어요. 영화 '시' 정말 보고싶었는데 아직 못 봤네요..

그랜드 부다 패스트호텔은 저도 봤어요 :) 색감 이쁜 영화를 좋아하시는 군요. 시간이 나면 영화에 관한 포스트도 올리겠습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

네네! 자주 놀러올게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D
팔로우 했어요. 자주 놀러오세요 ㅎ

청량한 느낌의 배우네요!! 일드 안본지 오래됐는데 보고싶어졌어요~ 요리 좋아하시는구나 전 먹기만 하는데;; 찌개 먹어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