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소개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2년 정도 전부터 열심히 확대하고 있는 고양이가 한 마리 있어요.

1.png

요렇게 생긴 고양이 입니다.
이름은 자라니에요. 성은 고氏입니다. 내.. 뭐.. 없어요..

대신 다른건 있어요.

2.png

열심히 확대하면서 생긴 뱃살이라던가.. 뱃살이라던가.. 뱃살 같은거 있구요.

3.png

토끼 기능도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4.png

우수에 찰 것 같은 눈빛도 있죠.

그리고.. 엄.. 그리고.. 털 뿜뿜이나 화장실 모래 가져오기 개인기도 있네요.

좌우간, 자라니였습니다. 재미있는 소식 있으면 가끔씩이라도 전해볼게요!

Sort:  

토끼 기능 귀엽네여 ㅎㅎ

미니 호랑이군요. 귀엽~

^^ 즐거운 스티밋!!!

Congratulations @blogjo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고양이 너무 귀엽군요~^&

저도 나중에 꼭 고양이 키워보고 싶네요~너무 귀엽습니닿ㅎ 애가 순해보이네욥

토끼기능에서 진짜 현웃. 넘 귀엽자나용.
고양이 화안내네요~ 싫어할텐뎅. 순한가봐요.

go.. 자라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