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벨로의 일상 #8. 춘곤증 물리치기!(Spring Fever) 다들 노하우 있으신가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으하하 벨로에요.

오늘은 미세먼지와 함께하는ㅋㅋㅋ 정말 완연한 봄 날씨군요~@_@
다들 점심은 맛있게 하셨나요?ㅎㅎ

저는 이른 점심을 먹구 방금 강의도 하나 끝났는데용...
아..... 미친듯이 쏟아지는 잠때문에 죽을 뻔 했어요ㅋㅋ
게다가 앞자리라 교수님 눈치 엄청 보였다는....ㅠ_ㅠ
ㅋㅋㅋㅋㅋ그래서 다음 수업까지 잠깐 비는 지금, 커피 사러 달려갈거에용ㅋㅋ

저는 커피를 정말 좋아하구 많이 마셔요!
확실히 카페인이 피곤과 잠을 물리치는데 탁월할 뿐만 아니라, 그냥 참 맛있거든요!!!ㅋㅋㅋ 특히 아이스 저지방 라떼♥️👍🏻👍🏻👍🏻👍🏻
아메리카노도 좋지만, 라떼가 고소하니 맛나유ㅎㅎ

제가 사진첩에 갖고 있는 커피 사진들 몇 개 보여드릴게요ㅋㅋ

image


학... 그린티 라떼랑 플랫 화이트도 먹고싶당ㅎㅎㅎ

image

언제나 맛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일명 아아!!ㅋㅋ

image

이건 폴바셋 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라떼’에요ㅎㅎ
위에 우유 아이스크림 토핑이 진짜 달달하고 깔끔하니 맛있어요ㅎㅎ

image

image

마지막은 라떼 아트~!! 언제 봐도 예쁜 하트ㅎㅎㅎ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또다른 혹은 색다른!! 졸음 물리치는 법 있으면 좀 공유해주세요~ㅎㅎ 진짜 알고싶어요ㅋㅋ

그리구 춘곤증 꼭 이겨내시길 바라요~^^(나부터나 좀 이기길...ㅋㅋ)

오늘듀 화이팅~♥️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20180114_125541.jpg
라떼 좋아하신다니 초 귀요미 한방!^^
친구가게가니 만들어주더라구용 ㅎㅎ
아이스크림라떼 먹어보고싶네요.
녹차라떼에 커피를 넣은데 그린티라떼군요. 무슨맛일까 궁금하군용.

아 라이언 넘 귀요미ㅠㅠㅠ

와 이거는 진짜 귀엽네여

그쵸ㅋㅋㅋ

ㅎㅎ 요거 그려달라고 오는 꼬마 손님도 있대요. 바빠서 못그려주니 울더라는 ㅎㅎ
귀여워용.

ㅋㅋ충분히 울만하네요 이건..ㅋㅋㅋ 다시봐도 귀여워요 ㅋㅋㅋㅋ

저는 허벅지를 꼬집으면서 버팁니다. 근데 적응되더라구요 ㅠㅠ

보팅 감사합니다!! 헐... 근데 정말 독하세요ㅠㅠ 허벅지 꼬집어보니까 장난아니게 아프던데.....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_<

아 폴바셋 커피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ㅠㅠ
취향저격이네요 ㅎㅎㅎ

오늘도 힘내시라고 @bellomedley 님에게
잇빠이 보팅 날리고 사요나라 데쓰입니다. ㅋㅋㅋ(한본어 따라해봄)

(보팅파워가 딸려서 $2.85밖에 안찍히네요 ㅠㅠ 담에 더 쎄게 날려줄께요)

힝..... 완전 감사해요ㅠㅠ(힘 진짜 나는데 왜 우는거지..???ㅋㅋㅋ)
제가 조만간 꼭 폴바셋 음료 사드릴 수 있길!!ㅎ__ㅎ

와우 기대됩니다 !! ㅎㅎㅎ

종종 블러그 찾아뵈도 되죠??^^

😊👍🏻👍🏻

벨로님 ! 아이스크림 라떼 맛있겠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ㅎㅎ

은근 달달한 것들 좋아하시나봐요!ㅎㅎ 저번에 초코도 좋아한다고 하셨는데..ㅎㅎ

아아먹으면서 보고있는데 아아가 땡기게하는 신기한 글이네요 ㅋㅋㅋ

ㅋㅋㅋ팔로우 감사합니당~ 저두 맞팔했어요! 흐흐 자주 놀러갈게요~^^

하지만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가격은 진짜 너무 사악하죠.. !!! 맛은 진짜 좋은데ㅎㅎ

맞아요....ㅠㅠ 특별한 날만 마시는 폴바셋...ㅎㅎ

와~ 마지막 커피 사진 정말 이뿌네요~
커피 안좋아하는 저도 입에서 침이 줄줄 흐를정도로~

근데 아메리카노와 친해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는 아메리카노만 먹으면 한약 먹는거 같던데~ ㅎㅎ

그럴 땐!! 아이스 라떼에 시럽 좀 넣어서 먼저 드셔보세요~ㅎㅎ
진짜 맛있는데..ㅎㅎㅎ 그나저나 저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다시한번 감사해용^^

우와 라떼 완전 좋아하는데 ㅜㅜ 아이스크림 라떼도 진짜 맛있어보여요..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너무 맛있죠 ㅎㅎ
밥먹고 오후쯤 되면 다들 졸린지 커피 먹으로 가자는 사람이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