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벨로의 일상 #3.(가즈아)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이지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흐름을 타 볼게요 !)

안녕?

다들 꿀꿀한 월요일 저녁 어떻게 보내고 있어?
아.. 금요일까진 아직 한참 남아서 좀 슬프지만, 세월은 또 어떻게든 흘러가겠지~ㅡ,.ㅡ

다름이 아니라, 스팀 잇을 하는 것도 지금 내 글을 보고있는 너희들이 하고 있는 일도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 아니겠어.

그래서!!! 연어비빔밥 사진 보고 힘내라구.

image

아래 갓 지은 밥을 깔고, 초장을 넉넉히 뿌린 뒤
사진에서 보이는 연어와 여린잎채소, 양파들로 데코해봤어ㅎㅎ

그럴 듯 해보이는 사진과 달리
난 지금 되게 쿰척쿰척 퍼먹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드아~~~~~!!!!!!

마음 같아선, 내 팔로워 분들 다 한 그릇 씩 먹이고 싶은데.....
아 어떻게 방법이....... 없네ㅠㅠ

다른 스티미언 분들 이벤트 하는 거 유심히 보구 있는데,
나도 곧 이벤트 할거야!!!!

내 피드 자주 찾아주는 소중한 분들이 점점 머릿속에 박히고 있거든~ㅎㅎㅎ(무한 감사)

아무튼,
다들 저녁 먹고 일해 ♥️
오늘도 화이팅.
가즈아~~~~~~~~~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너~ 반말 되게 착하게 한다~ ㅋㅋㅋ

구래....!!??! 쎄보이고 싶었는데....;;;;

연어맛있겠어!
요리도 잘하네 ㅎ

이것만 잘해....! 근데 가즈아 넘 중독성 있다앙ㅋㅋㅋ

팔로우중인데.. 한접시만 주라.. 연어 완전 좋아하거든

주고 싶어... 진짜로ㅠ_ㅠ

와 데코 정말 이쁘다! 이벤트 기대돼 ㅎㅎ

흐흐 보보8도 이벤트 기대해준다니... 정말 심혈 기울어야겟어!

연어 ㅎㅎㅎ 맛잇겟다

와사비와 함께 하면 더 최고인데...!!

Congratulations @bellomedle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우와 요리 굉장히 잘하나보다 장사해도 되겠는데..?😀

꺄 정말??ㅎㅎㅎ

그럼~~~ 내가 거짓말 하겠어?!?1518848910984.jpg

ㅎㅎ.. 장난이고 정말 잘 만들었어!!

ㅋㅋㅋㅋ그림이 징그러운데 동시에 웃기네!!

누나 요리 잘한다. 데코 이쁘다 ㅋㅋ
팔로우 하고 갈게 . 내 블로그도 한번 놀러와봐 누나~ 이벤트도 하고 있어^^

방금 팔로우 햇셔~ㅎㅎ 체육선생님이구나!(기특기특) 근데 너가 오빠이면 어쩌려규...? ^^;;

와우 직접만든거야? 훌륭해~ ㅋ
그나저나 아직 밥 안먹었는데.....
큰일났네 뭘먹어도 저거보다 안 맛있을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흐흐... 칭찬 고마웡!
근데 저녁을 늦게 먹네ㅠㅠ 맛저하길!!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39.68
ETH 252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