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1)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7일동안 진행하는 흑백사진 챌린지를 @ravenkim 님으로 부터 이어받게 되었어요~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 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Day 1 인 오늘 제가 지명할 팔로우 분은 @kangsukin 입니다^^
도전을 받아주실건가요~??^^

KakaoTalk_20180318_160350099.jpg

런던 여행갔을 때, 소호에 위치한 정말 느낌좋은 카페에서 찍힌 사진이에요^^

The photo was taken by my older sister at a 'Tap Coffee' located at Soho Street, London.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첫 포스트 축하합니당~제가 설명이 부족했네요~ 제가 이어받을 때... 설명없이 사진만, 인물없는 사진만 게제했던것 같아요 그런데 그게 무슨 상관이에요 이렇게 즐겁게 이어지는게 중요하죠^^ 이어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거 이어받았을 때 부담스러웠는데 하다보니까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https://steemit.com/busy/@leebs12/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1

여기에 가보면 규칙이 있습니다. 규칙 설명을 안해드려서 죄송해요ㅜㅜ

미미한 파워지만 봇팅합니다. 함께 즐겁게 스팀해요~

오호! 방금 확인하고 왔어요~ㅋㅋ

반갑습니다 ㅎㅎ 7일간 멋진 도전 부탁드릴게요 응원합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하다 보면 7일이 금방 지나가겠죠??ㅎㅎ

포스팅 보고 귀경왔어요:) 7일간 응원합니다!!!

감사해요~:D

네 도전을 받겠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읽어보고 해볼게요^^

좋아요!!ㅎㅎ 내일 출근에 지장이 없으셔야 할텐데요...

1일차 화이팅입니다^^

자정이 지나서 벌써 2일차가 됐지요~ㅎㅎ
소통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히히 짱짱맨님도 한 주 화이팅!!!

사진 멋지네요. ^^;
근데 이 7일 이벤트 이거 행운의 편지 느낌이라..ㅋㅋ 무한히 돌아용.. ^^;
ㅋㅋㅋ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보팅 남기고 갑니다.

사진이 화보집 같네요~

모델도 아주 매력이 넘치십니다~~

좋은 사진에 풀봇팅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정말.... 꿀 주말 보내세요💕😝👍🏻👍🏻

넵 ㅎㅎㅎ
내일 간만에 삼천포 놀러갑니다 ㅎㅎㅎ
이건 보팅 이벤트와는 별개입니다^^

이따 밤에 보팅이벤트 신청하신거는 일괄 보팅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