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4)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Rules: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1 image everyday for 7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another everyday.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tags.

I was nominated by @ravenkim.
Today I nominate @timeis

7일 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 동안 하루에 한 장씩 자신을 표현 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ravenkim님으로부터 지명 받았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4번째 날!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timeis 님입니다.

도전을 받아주세요~^^

image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저 오늘로 7일 끝났어요ㅋ 응원합니다 보팅 꾹~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라오콘상 맞나요? 잘봤어요 ^^

맞아요! 역시... 해박하세요>_<

해박이라니 민망합니다. ^^;;;;;;

멋진 예술작품입니다~ㅎ
예술작품도 자주 봐줘야 좋은 영감이 떠오를텐데요

허벅지를 휘감고 있는 저 생명체는 뱀인가요? ;;

You've been to the Vatican. Looking forward to a blog about your visit.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가용ㅎㅎ

음 동상이 쪼금 야하네요 ㅎㅎㅎ
nsfw 태그를 붙여야할거 같네요 ㅎㅎㅎ

농담이고요.
저도 바티칸에 갔었는데 못봤네요
아쉽네요...
베드로 대성당의 웅장함이 기억나네요.

아,,,이 사진 보니까 당장 유럽으로 가고싶네요 ㅠㅠ
보디첼리 그림이랑 피렌체 두오모 기억납니다. ㅠㅠ
영화속의 한장면같은 세상...

ㅎㅎㅎㅎ nsfw가 무슨 뜻이에용~~??

not safe for working

인가 할겁니다. ㅋㅋㅋ

19금 후방주의 머 이정도 일겁니다 ㅎㅎㅎ

아... 아... 이 동상 보고 지금 교황청 검색해서 보구 있다구요 !!! ㅠㅠ

캄 다운 하려고 마더테레라 성인 노벨평화상 수상연설 듣고 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