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맛집을 추천합니다 #2. London, UK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bellomedley 입니다.

오늘은 런던에서 먹을 만한 맛집 2탄을 가지고 왔어요~ 워낙 음식이 맛없기로 유명한 도시여서.. 제가 추천하는 것들을 보시고, 겨우 이게 맛있는거라구???? 반문하실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네요ㅎㅎ

그래도 한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 Crosstown - Doughnuts & Coffee >

그동안 설탕 덩어리인 영양가라고는 하나도 없는!! 그런 도넛만 먹어보셨나요????ㅎㅎ

이 크로스타운 도넛은 그런 선입견을 와장창!!! 깨주는 고퀄리티 프리미엄 도넛을 판매하는 숍이에요. 런던 내에만 12 정도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데, 신박한 메뉴의 종류가 진짜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완~전 쏠쏠하답니다 ㅋㅋ

만다린앤코코넛 , 칠리 초콜렛, 살구 쨈, 맛차티 , 크렘브륄레, 초코트러플, 피넛버터, 시나몬글레이즈드, 오렌지피스타치오, 유자코코넛 등등등 제가 기억하기에도 진짜 신기한 맛들이 정말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던킨도넛이나 크리스피도넛은 싫어하고(너무 인공적인 단 맛....윽)

단 것 자체를 별로 즐기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커피랑 같이 먹으니 2개 정도는 순식간에 해치웠어요ㅎㅎㅎ

어떻게 이렇게 재료의 향기와 맛이 다 느껴지는 고퀄리티 도넛을 만들 수 있는지... !!! 정말 강추합니다.

도넛의 가격은 3파운드에서 3.8파운드 정도로 꽤 비싸지만, 런던 놀러와서 한번 쯤은 충분히 경험해 볼 만 해요! 저는 제가 묵고 있는 숙소에서 가까운 곳에 크로스타운 매장이 있어서 수월하게 방문했지만, 여러분도 꼭! 시간 내서 맛보고 가세요~ㅎㅎ

< Flat Iron Steak >

두번 째로는 런던 내에 5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스테이크 전문점이에요.

< 주소 참고 > 17 Beak St, Soho, W1F 9RW

9 Denmark St, Soho, WC2H 8LS

17/18 Henrietta St, Covent Garden, WC2E 8QH

77 Curtain Road, Shoreditch, EC2A 3BS

46 Golborne Road, London, W10 5PR

사진을 유심히 들여다보면, 잘게 뿌려진 소금 덩어리가 보이실 거에요. 여기 플랫아이언에서는 스테이크 자체에 소금간을 해서 소스에 찍어 먹는 형태 더라구요. 특이하게도 고기를 케찹에다가도 찍어먹던데............. 완전 맛있는 거 아세요??ㅋㅋㅋㅋ 진짜 핵 맛!! 그리고 저렇게 컵 같은 곳에 야채를 개인별로 따로 담아주세요.

고기의 양은 물론이고 소스의 종류, 음료수의 종류에 따라 추가 금액이 천차만별로 다르기 때문에 주문 전 반드시 확인하고 드셔야 할 듯해요.

고기 좋아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들려야 할 핫 스팟입니다.ㅎㅎ

< Fish and Chips + Whole Food Market + Borough Market >

마지막으로, 영국!!!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메뉴가 바로 '피쉬 앤 칩스' 죠ㅎㅎ

저는 관광하러 돌아다니다가도 배가 고프거나 뭔가 먹고 싶으면, 그냥 괜찮아 보이는 곳에 들어가서 피쉬 앤 칩스를 사먹었어요. 먹을 때마다 평균은 했던 것 같아요.

솔직히 튀긴생선보다 더 맛있었던 거는 항상 저 포테이토였다는 후문.... 갓 튀겨진 거 먹으면 포근포근하면서도 달짝지근 하고 진짜 최고였어요ㅎㅎㅎㅎ

여기는 피카딜리 서커스 근방에 위치한 Whole Food Market 의 내부인데요. 제가 알기로 홀푸드 마켓은 미국의 슈퍼마켓 체인점인데도, 런던 곳곳에 들어와 있더라구요.

런던 음식이 입맛에 너무 안 맞거나, 신선한 야채, 과일, 요거트, 시리얼, 스낵, 생수 등등이 필요할 때 꼭 들려야 할 곳 !! 슈퍼에서 살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종류 별로 진열되어 있는 곳이에요ㅋㅋ 소비자들의 천국이라는~ㅎㅎ

여기는 버로우 마켓이에요. 출입구가 3-4개 정도인데 그 중 한 곳이구요.

사진에 보이는 과일들을 비롯해 빠에야, 피자, 치킨, 맥주, 꿀, 쨈, 케익, 생선, 고기 심지어는 육포까지 정말 없는 음식이 없었어요. 시장 구경하듯이 돌아다니면 시간 가는 줄 도 모르고 계속 있을 법한 그런 곳이었어요ㅋㅋ

음식이나 재료의 신선도와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가성비 최고인 버로우 마켓!

여긴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들려야 할 곳이에요.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제 글이 런던의 맛집을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또 재밌게 읽으셨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ㅎㅎㅎㅎ

곧 돌아옵니다~ 감사해요^^

Sort:  

Lots of tasty goodness. I love paella.

Sweet things make us happy~
How about fish and chips? you like it??

Ha ha. It's funny you should ask. I love British food (I'm English). I even made a Youtube video:

You’re English ! My English teacher is from UK,too.
Nice video. I just subscribed your youtube channel. Keep post !

Thanks. It's been hard making new videos recently, but I keep trying.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업보팅 좋아요~ㅎㅎ(꾸벅)

한번에 다양한 음식들을 보니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 빨리 자야겠다는..ㅎㅎ

@designkoi 님!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당~ㅎㅎ 런던여행기 한 편 더 올려보았어요.. 구경오세요^^

오 저녁시간에 괜히 봤네요 맛있는거만 있자나요~~ 그러면 아니되요~~ 넘 먹고싶어요^^ 잘 보고 갑니다.

와... 정성스러운 블로그 멋져요 !! 잘 읽고 갑니다 !!
블로그 보다 보니 좋은 글들이 많아서 보팅, 팔로 눌리고 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ㅎ
오늘도 즐거운 저녁보내세요 :)

뉴비에게 이런 댓글로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ㅠ_ㅠ
팔로우 했어요. Finance에 종사 중인 분이신가봐요!
저는 일명 경알못(경제를몰라...)인데 앞으로 포스팅 잘 읽을게요~ㅎㅎ

정성스런 포스팅 잘봤어요 ㅎㅎ
지금도 뉴비지만 초뉴비일때 도움많이 받아서
홍보에 조금이나마 도움드릴게요

@springlining 천사님이세요...?? 정말 감사합니다(꾸벅꾸벅) 그리고........ㅅ....사..살앙해요!

전 역시 고기마니아라서 그런지 스테이크가 제일 맛나보여요 ㅎㅎ

@gwigwi 반갑습니다^^ 고기는 항상 맛있죠ㅠㅠ 저는 스테이크는 미듐이 젤 좋은 것 같아요~ㅋㅋ

포스팅 멋지 십니다~~
풀보팅하고 가요;미약하지만

그래도 맥주랑 감자튀김 나쁘지 않았던 듯 하네요. ^^;

보팅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이벤트 짱 조하요!ㅎㅎ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영국은 역시 살인적인 물가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1.28
ETH 3559.45
USDT 1.00
SBD 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