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Bullying And Tipei

in #kr-newbie6 years ago

bullying can be in company.
Not just in school.

When i got stress .. (even my hair was loss)
Somebody and anybody can victim.

Can not trust anyone and can't go to work.

So one of my Anti -stress way is travel :)

괴롭힘 ' 이것은 단연 학교에서의 말은 아니다.
회사에서도 공공연하게 일어났고
나 또한 괴롭힘의 피해자였다.

이유는 없었다.
그냥 내가 싫었다고 가해자인 사람은 이야기 했다.

원형 탈모가 빠지고 쓰러질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았다.

내가 문제일까 ,
사람을 믿을 수 없어지고
일도 못나갈 정도였다.

그래서 택한 나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은 여행이었다.

어떻게 보면 엄청 비겁하게도 도망가는 것이지만
벗어나는 것에 대한 프리덤은 아주 좋은 것이라 생각 된다. (물론 나만의 생각)

회사를 그만 두면 괴롭힘은 끝날 것이라 생각햇는데
좋은게 좋은 것이라 생각하는 나에게

또 한번 찾아왔다.

이번에도 나는 그냥 좋은게 좋은 것이지 ! 라고 했지만 ,
너무 했다.
덕분에 가족들을 포함한 나는 몇일 밤을 지새웠다.

별거 아닌 것은 심각하게 다가왔다.
물론 나를 괴롭히는 자가 만든 상황이었다.

너무 허무하다.
그렇게 사람을 괴롭히면 그 사람이 얻는 것은 무엇일까?

-_- 뿌 그래서 나는 여행을 가고 싶지만 !
당장은 못가니 , 예전에 다녀온 타이페이 사진을 공유하려 합니다 !

저는 예스허지로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 )

(버스 예약 / 한참 개인 택이 예약이 많았지만 여자 승객 성추행 사건으로 티몬 이용 버스로 갔습니다 !!)

예스허지
예즈진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 애묘인이기에 ㅋㅋ 허지로 !!!

KakaoTalk_20180402_004644043.png

역시 여행을 가면 무엇이든 예뻐 보이죠 ! 나뭇잎 하나도 예뻐 보이더라구요 : )

KakaoTalk_20180402_004644745.png

야옹이가 많은 허우통마을 ! 고양이 관련 엽서를 굉장히 많이 사왔어요 : )
생각 보다 버스가 있는 곳에서 꽤나 올라가야 했지만 역시나 .. 즐겁 ㅠㅠ

KakaoTalk_20180402_004741928.png

지우펀은 정말 정말 사람이 많아요 !!
한국인들한테 유명한 곳은 더욱더 줄이 길답니다 ㅠㅠ
제일 중요한 것은 !!! 모기가 .. 엄청나게 많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ff 추천 !!) / 공항에서 산 .. 후추 어쩌고 하나도 안들어요 ㅠㅠ2마넌 가까이 주고 산 것 같은데...

KakaoTalk_20180402_004640488.png

해가 저무는 것 까지 예뻐요 !
예스허지 , 예스진지는 아침부터 시작되서 저녁에 돌아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버스든 어디든 사실 다시 춥덥의 무한 반복이에요 !!!

무조건 옷은 얇게 가디건 이나 겉옷챙겨서 입으셔야해용
:) ! 예스허지 , 진지 일정은 하루 일정으로 대부분 시먼딩에서 내려다 줍니다 :) 히히

(티몬이나 위메프 이런 곳에서 사신 분들은 한국인 분들이 타있는 버스에 한국인 가이드님이 붙습니다 !! )

다음에 또 이야기를 가지고 올께요 ! see ya !

all photos taken and owned by ME !
Hope you like my posts plz Upvote ! Follow and Make a comment :) Thank you. !!

Sort:  

사진 색감이엄청 좋습니다.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사람을 괴롭히다니 .. 그들은 꼭 똑같이 당할거예요.
@beingmia 님 편한밤되시고 계속 즐거운여행 다니시기를 응원할게요

ㅠㅠ 꼭 당하지 않아도되니 더 이상 그 누구도 괴롭히지 않았음 좋겠어요 ㅜ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6.09
ETH 3439.4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