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터 에그(Easter Eggs)라고 아시나요? - 구글 이스터 에그 몇가지 소개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barcode입니다. 

이스터 에그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스터 에그란 개발자가 숨겨놓은 장난(?) 정도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이스터 에그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askew

구글 검색창에서 이 단어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이렇게 기운답니다.


2. atari break out

구글 검색창으로 별돌깨기 게임을 하고 싶으시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3. zerg rush

이건 구글 단어가 저글링들처럼 마구마구 내려와서 글자들을 헤치는데요.
마우스로 클릭해서 없애버릴 수 있습니다.
열심히 하신다면 구글이 GG를 치기도 합니다.


4. do a barrel roll

1번의 기울어짐과 비슷하게 이건 360도 회전한답니다.
어지러워요


5. elgoog.im

I'm google을 거꾸로한 단어입니다. 검색 후 나타나는 구글 미러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요렇게 미러처럼 거꾸로된 구글 마크를 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쪽에 보시면 그라비티와 팩맨, 스네이크 게임 등이 있습니다. 눌러서 한번씩 해보세요


6. 공룡런(?)

마지막소개가 되겠네요.
이건 크롬으로 실행을 해야하는데요.

인터넷선을 뽑거나해서 오프라인 상태로 만드신 후
크롬을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키보드의 화살표키를 누르면 바로 쿠키런 비슷한 공룡런(?) 게임을 하실 수 있답니다.


에디터없이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일반 블로그 포스팅보다 힘드네요.
익숙해져야하는데...

Sort:  

재미있는 내용이네요..한번 해보겠습니다.

심심하실 때 해보세요 ^^

이스터에그 처음 접하는 내용인데 너무 재미있네요 ㅎㅎ (그리고 에디터 없이 포스팅을 하시다니.... 전 에디터 없는 포스팅은 꿈도 꾸지 모답니다....)

ㅎㅎ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저는 코드에 조금 익숙해서 그런거 같애요
불편하기는 매 한가지인것 같아요

오 처음듣는 이야기네요 심심할 때 한번씩 해봐야 겠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