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포스팅 도우미 프로그램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스팀잇 kr에서 활동하시는 좋은 분들의 모습에 감동받아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만들고보니 너무 허접하더군요.

그래서 공개하지 못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어저께 친구랑 한잔하다가 이 이야기를 하니,
"약속은 했으면 지켜라"는 류의 조언을 하더군요.
그래서 용기내어서 공개해 봅니다.

파일을 올릴때가 마땅치 않아서 제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다운로드

이 글도 이 프로그램을 켜 놓고 쓰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할께요.

이미지 2.png

압축을 푸시면
요렇게 파일 두개가 있습니다.
오토핫키로 만들었는데요. 아이콘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exe 파일은 실행파일이고, ini파일은 설정을 저장하는 파일입니다.
프로그램 내에 [자주쓰는 상용구] 프로그램도 들어있어서 이 설정을 저장하는 파일이죠.

이미지 3.png

실행 시 모습입니다.
프로그램이 켜지면 자동으로 모니터 우측 하단으로 붙도록 만들었습니다.

별다른 도움말은 필요없을 듯 하지만, 몇 가지만 설명드릴께요.
단축키를 이용한다면, 본문 글쓰기와 댓글 쓰기 둘 다 가능합니다.
하지만 버튼을 이용하실 경우, 본문 글쓰기에만 적용됩니다.

이미지 9.png

제가 실력이 아직 모자라서 타겟을 저렇게 잡았거든요.
Create a Post
덧글에는 마땅히 잡을 만한 타겟이 보이지 않아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단축키를 이용하세요.

<프로그램 단축키>

볼드체 : Ctrl + B
이탤릭체 : Ctrl + L
취소선 : Ctrl + /
링크 : Ctrl + L
헤딩 - 큰것 부터 차례대로
Shift + F1, Shift + F2, Shift + F3, Shift + F4,Shift + F5,Shift + F6
인용문1 : Ctrl + [
인용문2 : Ctrl + ]

이미지 4.png

스팀이모티콘은 ...
원래 개발의도는 여기서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붙여지도록 만들려고 하였으나.
너무 시간이 많이 뺏기는 것 같아서 중도 포기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링크만 덜렁 남기게 되었네요.

이미지 5.png

대신에 제가 전에 만들어 두었던 상용구 프로그램을 하나 집어 넣었습니다.
아마 이게 더 유용하게 사용하시게 될거에요.
저도 제가 만들어서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이미지 7.png

총 5개의 상용구를 사용할 수 있고요.
Ctrl, Alt, Shift키와 숫자 조합 또는 숫자만으로 입맛에 맞게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8.png

같은 탭에 초보추천백서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처음의 장황했던(저 혼자만의 생각) 의도와는 다르게
이렇게 만들어졌습니다.

Sort:  

으어 이 글을 조금만 더 빨리 봤었더라면...... 고생하셨습니다!

어떤 사연이 있으셨는지...
^^감사합니다.

아.. 글 쓰다 힘들어서 마크다운 에디터 하나를 받아서 쓰기 시작했거든요 ^^;

아하~
그럼 에디터 쓰시면 됩니다.
이건 에디터 기능을 못따라간답니다.
말그대로 에디터 없이 글쓸때 도우미용입니다. ^^;

이 프로그램 세번째 탭에 있는 상용구 프로그램은 조금 도움이 되실지도 모르겠어요.

와우....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 제가 오히려 감사합니다.

크아 따봉입니다ㅜㅜ 고생하셨습니다 감사드려요,!

네 써주시면 제가 감사드리죠.
하지만 허접한 애라서 괜히 죄송해지네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아구 죄송하다니요!!ㅋ 그 어떤 누구도 그리 생각하지 않을겁니다

와아.. 능력자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잘 쓸게요!!

능력자는 아니구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정말 유용하겠네요.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이런 글은 풀보팅이죠

정말 좋은데 맥북이라 사용을 못하는 군요 ㅠㅠㅠㅠ 하지만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
팔로우 & 업봇하고가요 ~ 맞팔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글 잘보고갑니다. 저는 프로필설정하고나서 이상하게 새글 작성하고 확인을 눌러도 잘 안되고,., 프로필도 안보이고 뭐를 잘못누른걸까요???? ㅠㅠㅠㅠ

오... 이런걸 올려 주시는 분도 있으시네요..
오토핫키가 게임에 많이 쓰이는데 일반적인 환경에서 많이 사용되었으면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