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평판이 마이너스가 있네요???

in #kr-newbie7 years ago

5.png

아무 생각 없이 피드가 아닌 '소식'을 눌렀다가 신기한 걸 봤습니다.ㅋ

평판이 -19 !!!??? ㅋㅋㅋㅋ 그냥 양수로만 올라갈 거라 생각했는데 마이너스가 있을 줄이야ㅎㅎ

다운 보트를 많이 받으면 저리 되는 걸까요?

심지어 게시물을 클릭해도 글이 바로는 안 보입니다.

This post is currently hidden due to the author's low reputation or low post rating.
Display post


디스플레이 포스트를 눌러야만 글이 보이네요.

신기한 스팀잇 세상입니다.^^;

Sort:  

저도 처음 봤네요

신기하더라고요~

오잉.. 아이디 옆에 숫자가 평판이라는 거 였군요..
그럼 숫자가 높을수록 좋은건가...요?😅

그것까진 모르겠어요~ㅎㅎ 그냥 열심히 활동했다? 인증하는 정도가 아닐까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065.67
ETH 2429.8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