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정보] #busy '보팅 서비스'가 재개됐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3일 전에 아래 글을 통해 #busy 보팅 서비스가 멈췄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소소한 정보] #busy '보팅 서비스'가 멈춘 상태입니다

현재는 다시 작동 중입니다. 보팅파워 회복을 위해 잠시 쉬었던 것 같습니다.

9.png

3일 전에는 100%였는데, 지금은 87%네요.

어제 글에 busy가 와서 보팅한 액수는 0.45로 나옵니다. 뉴비들에겐 결코 놓칠 수 없는 숫자죠.

다시 예전처럼 태그에 열심히 #busy 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한 가지 살짝 치사한 팁을 알려드리자면,

@busy.org 계정이 보팅했다는 걸 확인한 후에는 #busy 태그를 빼도 됩니다.ㅎㅎ;

스팀잇은 글 하나당 최대 5개의 태그만 사용하도록 허용하는데요.

#kr #kr-newbie #busy #jjangjjangman 이렇게만 넣어도 이미 4개가 차는 상황이죠.

비지가 와서 보팅하고 가면 슬쩍 #busy는 빼고 다른 걸로 바꿔 넣으셔도 된다는 겁니다. ^^;

조금이라도 자신의 글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되겠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busy 도 고생이 많네요 ㅎㅎㅎ 쉬었다가 보팅할 정도로 스팀잇에 사람이 많이 몰리고 있다는 증거로 보여 기쁩니다. ㅎㅎ

그러게요~ 전 처음 본 일이라 무슨 일이 생긴 줄 알았네요.

오옷 이런 꿀팁이! 감사합니다.

활용 잘하세요~ㅎㅎ 참, busy.org에서 글을 올려야합니다. 다른 사이트서 올리면 안 해줘요~

항상 애용중입니다.busy.org

다시 활성화 됬네요 ㅎㅎ busy로 다시 글써야겠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