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이야기]RSM PAY 아세요? 유시민페이!

in #kr-newbie7 years ago

[사진] RSMPAY 메인 화면


ㅋㅋㅋㅋㅋㅋㅋ 아 일단 웃고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 RSMPAY라고 들어보셨나요? 새로운 암호화폐결제 사이트인데요, 컨셉이 정말 신박하네요!

사이트 링크는 http://rsmpay.com/ 입니다.

유작가님이 "암호화폐는 화폐가 아니다."라고 말씀하신 것을 본떠서 만든 결제시스템이네요!

모든 유작가님의 저서를 ㅋㅋㅋㅋㅋㅋ 암호화폐로 구매할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사진] RSMPAY 추천도서


여기서 책 한 권을 누르시면, 상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코인을 사용해서만 결제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ㅋㅋㅋㅋ Pay using Coin payments 클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 신박하지 않나요? 세상엔 똑똑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 RSMPAY라니... 저 진짜 한 권 사보려구요! 


이상 새로운 암호화폐(?) RSMPAY 에 대한 소개글이였습니다.

친구가 링크를 보내준 순간부터 지금까지 빵빵 터져서 웃고 있네요!



Sort: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하면 유시민 작가님이 인세도 코인으로 받으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게 너무 궁금해요 유작가님에게 인세를 어찌 전달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