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주의]뉴비는 큐레이션(보팅) 수익을 얼마나 얻을 수 있을까?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badao31 입니다
팔로우, 업보트, 리스팀 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되돌려드리는
사람될게요~


그저께 저는 처음으로 스팀잇으로 부터
수익을 얻게 되었습니다. 경축!!
하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저자수익은
꾸준히 들어오는데 큐레이션 수익은
전혀 들어오지 않더군요
Screenshot_2018-02-08-11-31-05.png

이렇게 전 큐레이션 수익이 아직 제로입니다.
시작한 날부터 많은 분들과 소통하기위해
매일 잊지 않고 꾹꾹 보팅을 했지만...
처음 하시는분들에게도 열심히 찾아가
보팅도 해드리고, 한국에서 네임드로 활동
하시는 분들것도 열심히 누르고, 해외에
유명스팀러들것도 가끔보팅해봤지만!!
여전히 전혀 큐레이션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밑에 사진 처럼 저자수익은 조금씩 발생하는데
말이죠 흑흑
Screenshot_2018-02-08-11-31-11.png

그래서 저는 제가 보팅하는 글들이
얼마나 수익을 주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steemstats.com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Screenshot_2018-02-08-16-06-25.png

위 사진은 모바일로 봐서 모든정보가
제대로 뜨지않은 상태입니다. 꼭 pc로 보세요.
자신의 아이디를 검색하면 정보들이 뜹니다.
이곳은 자신이 활동한 스팀잇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자신이 쓴글, 리스팀된 글 등이 노출됩니다.
특히 유용한 기능이 보상이 얼마나 들어올지
미리 알 수있다는 겁니다.

1-1.jpg

사진에 제가 간단하게 표시했는데
보라색 네모칸을 보시면 글에 달린 업보팅갯수
댓글갯수, 총 보상금액이 보입니다.

빨간색 네모칸은 저자보상 정보입니다.
저 글을 쓰신 분에게 돌아갈 스팀달러와
스팀파워의 갯수가 나옵니다.

파란색 네모칸은 제가 업보팅한 글에 대한
공헌률(%)과 큐레이션 보상 예상 금액을
나타냅니다.

그렇습니다. 0원입니다. 0원
다른 글도도 죄다 0원입니다.
그나마 0.001sp 를 받는 글 하나 있네요.
공헌률이 높다고 무조건 받는것도 아닌거 같네요.
10프로가 넘어가도 스파를 안주는 글도 있군요.

모든 글들을 다 살펴봤는데 전부 다 합쳐도
큐레이션 보상금액이 0.01도 안되는 거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스파가 낮은 뉴비들은 큐레이션 수익을
기대하기 힘든 모양입니다.

그렇기에 수익을 위해 업보팅하시는 뉴비분들은

1순위 : 자기 글 업보팅하기

무조건 최소보상을 바랄 수 있는 수단이
저거밖에 없겠네요ㅠ

그리고 남는 업보팅은 큐레이선 보상을 받기위한 수단보다는 다른 사람과 관계개선을
위해 선물을 준다는 기분으로 눌러주세요ㅎ
타인에 대한 업보팅은 자신에게 저자보상으로
돌아올 확률이 매우 높아지니까요~~

오늘도 뉴비들은 열심히 살아갑니다~!!

Sort:  

잘 보고 갑니다
우선 15분전에 글은 100프로 저자보상이라는걸 저도 알게 되었답니다
그외에도 저희가 보팅하는게 작다 보니 들어 오는 것도 많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전 그냥 제 글이 1$ 정도만 평균으로 되어도 행복한 것 같아요
우리 같이 핫팅입니다

1달라 되기 엄청힘들더라구요ㅠㅋ

저도 뉴비라 아직 헷갈리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보팅과 팔로이 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같이 성장해요~

사실 뉴비들은 셀프 보팅 해도 상관은 없어요 하지만 그래봐야 파워부족으로 정말 얼마 안올라 갑니다 큐레이션으로 소득을 올리려면 앞으로 많이 좋아요를 받을것 같은 글에 20분쯤 지나서 찍어주는게 제일 효율이 좋지만 그래봐야 정말 작은 금액이라 그냥 맘에 드시는 다른 분들의 글에 보팅 하시고 소통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소통이 제일 중요한 sns 가 스팀이 생각합니다

그러게요
파워없는 뉴비는 소통이 최고

뉴비라 오늘 처음 활동해서 솔직히 뭐가 뭔지 많이 모르는데..
아직은 너무 어렵게 느껴지네요ㅠ 그래도 정보를 얻어가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알아보는중이에요ㅋ

뉴비는 조금 서럽습미당 ㅠ
소통하다보면 언젠가는 관종이 되겠죠 핡핡

관종 가즈아!!

^^ 힘내세요

글을 읽고 확신이 들어 저는 고래가 되기 전에는 큐레이팅 보상은 포기! 합니다. 그냥 좋은 글에 보팅하면서 다닐래요. 0.00이지만... ^^

저도 같은길을ㅋ

^^ 즐거운 스티밋!!!

덕분에 더 즐거워요!

뉴비라서 모르는거 투성인데 도움이많이 되었어요.보팅꾸욱누르고가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얻어가요
아직 초보인데 관계와 소통에 힘쓰는게 좋겠네요^^
팔로우 꾹 했어요^^

댓글이 최곱니다.^^ 자주 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